본문

뉴스 > TV·연예

크리스 반박, 미성년자 성관계 폭로 누구?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크리스(오른쪽)와 그의 스캔들을 폭로한 두메이주 (사진 관찰자망)크리스(오른쪽)와 그의 스캔들을 폭로한 두메이주 (사진 관찰자망)

그룹 엑소 출신 중국 가수 우이판(크리스)이 성폭행 의혹에 해명했다.


크리스는 19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사법절차 진행을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침묵을 해왔는데 이것이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사람을 방치하게 될 줄은 몰랐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2020년 12월 5일 친구 모임에서 누군가를 딱 한 번 만났을 뿐 술도 마시지 않았고 휴대전화도 받지 않았고 그녀가 묘사한 여러 디테일도 없었다"라며 "그날 모임에 있던 사람들이 많았으니 모두 증언할 것이다"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을 귀찮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나는 지금까지 어느 누군가를 유혹해서 강간하는 일은 없었다는 것을 분명히 밝힌다. 내가 만약 이런 행위를 했다면 나 스스로 감옥에 갈 것이고 내가 말한 것에 모든 법적 책임을 지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8일(현지 시각)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웨이보에는자신이 크리스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두메이주(都美竹)가크리스가 캐스팅을 위한 면접 혹은 팬미팅을 빌미로 만남을 요구했다는 내용이 담긴 폭로성 글을 게재했다.


이 네티즌은 "크리스가 이후 미성년자들에게 술을 마시게 한 뒤 성관계를 가졌으며 그 댓가로 50만 위안(한화 약 8813만원)을 건넸고 처음 관계를 가졌을 때 떠나고 싶었지만 우이판의 매니저가 협박했다"라며 "우이판은 관계를 가질 때마다 피임을 한 적이 없다. 다른 여성들에게도 약속했던 연예계 지원을 한 번도 실행한 적 없다"라고도 주장했다.


심지어 "피해를 입은 미성년자만 7명이 넘는다"며 "내가 마지막 피해자이길 바라며 끝까지 투쟁하겠다"라고 폭로했다.


우이판은 현재 중화권에서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이다. 그는 지난 2012년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멤버 크리스로 데뷔했으나 2014년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을 제기한 뒤 중국으로 떠났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가세연 김용건 여자친구 첫만남 장소 폭로 "부적절한 ...
황신혜 김용건 (사진- mbn 제공)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 배우 김용건과 39세 연하 여자친구의 관계를 폭...
[종합] 창원시 코로나검사 임시선...
창원시 제공경남도 창원시는 코로나19 임시 선별진료소를 다음과...
[특징주] 아비코전자 18% 급등 '올...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아비코전자가 상승세를 보이고...
"김연경 이름으로 보내요" 배구팬,...
국내 배구 팬들을 중심으로 터키 산불 피해를 돕는 묘목 기부 릴...
생활방역위, 수도권 4단계 거리두...
수도권 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중인 지난 2일 오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