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골프왕 이경진·박준금·사강·이현이 나이, 실력유쾌함 장착

국제뉴스 | 2021.07.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골프왕' 이경진·박준금·사강·이현이 나이, 실력+유쾌함 장착(사진=TV조선)'골프왕' 이경진·박준금·사강·이현이 나이, 실력+유쾌함 장착(사진=TV조선)

'골프왕' 이경진, 박준금, 사강, 이현이 나이가 화제인 가운데이동국, 이상우, 장민호, 양세형이 역대급 하이텐션과 남다른 카리스마로 무장한 센 언니들과 대결을 펼친다.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골프왕' 9회에서는 '골프왕' 이동국, 이상우, 장민호, 양세형이 엄청난 골프 실력은 물론 유쾌한 입담까지 갖춘 '센 언니들' 이경진, 박준금, 사강, 이현이와 맞대면한다. 특히 이경진은 싱글패를 두 번이나 딴 재야의 골프 고수의 면모를 과시했고, 사강은 홀인원 기념 공을 직접 챙겨와 모두에게 나눠주며 기선 제압해 '골프왕' 멤버들의 멘탈을 흔들었다.

'센 언니들'은 월등한 골프 실력과 내숭 없는 입담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팀 이름마저 중의적인 뜻을 담은 '싱글이 좋아'로 센스 있게 작명, 모두의 말문을 막히게 하는 입담으로 '골프왕' 정신적 지주 김국진마저 제압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센 언니들' 맏언니 이경진은 역대급 골프 열정을 폭발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경진은 과거 유방암에 걸렸을 당시 아픈 몸을 이끌고 골프를 치며 힘든 상황을 극복할 수 있었음을 고백했다. 또 대결에서 이경진은 여리여리한 모습과는 달리 호랑이 선생님의 기운을 뿜어내며 라운딩 내내 팀원들에게 열혈 코칭을 펼쳤고, 심지어 타임 어택 홀에서는 '골프왕' 멤버들의 차례임에도 공치는 걸 보고 싶다며 함께 뛰어다녔다. 이에 김국진이 이경진에게 "제발 좀 홀에서 나오라"고 만류하는 사태까지 발생했다고.

아울러 사강은 '골프왕 공식 깐족왕' 양세형을 능가하는 'NEW 깐족왕'에 이름을 올렸다. 사강은 본인은 물론 자신의 딸 역시 골프를 배우는, '골프 패밀리'라는 점을 강조하며 오케이, 멀리건이 없이도 승리를 거둘 수 있다는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양세형은 "사강이 무릎 꿇는 모습을 꼭 보고야 말겠다"라고 승부욕을 드러냈고 두 사람은 경기 내내 끊임없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 측은 "'골프왕' 멤버들을 속수무책으로 만든, 실력과 입담을 겸비한 '쎈 언니들'의 활약이 속 시원한 월요일 밤을 선사할 것"이라며 "'골프왕'은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에 힘입어 여느 프로그램과는 달리, 누구에게나 즐거운, 하지만 끊임없이 새로운 스포츠 예능을 담아내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TV CHOSUN '골프왕'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이경진나이는 66세, 박준금은 60세, 사강은 45세, 이현이는 39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야놀자'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OK캐쉬백)'야놀자' 관련 OK캐쉬백 오퀴즈가 출제됐다.'야놀자' 관련 포...
야놀자 오전 9시·10시 오퀴즈 발...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야놀자 오퀴즈가 출제됐다. 27...
김민귀 사과, 양다리 인정 방역수...
김민귀 사과, 양다리 인정 방역수칙 위반 NO![종합](사진= SNS ...
'하림이닭 닭가슴살' 캐시워크 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하림이닭 ...
용감한 형제, 26일 부친상...소속...
프로듀서 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 용감한 형제가 26일 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7일 [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