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슈퍼밴드2 윤종신·씨엘(CL) 놀라게 만든 참가자 정체는?

국제뉴스 | 2021.07.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슈퍼밴드2' 윤종신·씨엘(CL) 놀라게 만든 참가자 정체는?(사진=JTBC)슈퍼밴드2' 윤종신·씨엘(CL) 놀라게 만든 참가자 정체는?(사진=JTBC)

'슈퍼밴드2' 프로듀서 5인을 충격에 빠뜨린 역대급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19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슈퍼밴드2' 4회에서는 본선 1라운드 '1대 1 장르전' 팀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프로듀서, 참가자 모두를 놀라게 한 퍼포먼스와 밴드 무대에서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악기들이 등장할 예정.

'1대 1 장르전' 미션인 만큼 거문고와 기타 연주로 재탄생한 아이돌 음악, '악기 사기캐'들이 모인 팀의 컬래버, '슈퍼밴드' 사상 최초 힙합 무대까지, 장르에 대한 파격적인 실험이 돋보이는 무대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프로듀서 오디션에서 화제를 모은 참가자들의 파격적인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화제성과 스타성을 동시에 잡은 참가자들이 과연 어떤 장르와 팀원을 만나 음악적 시너지를 극대화시켰을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16개 팀들이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대접전을 벌였다는 후문.

독보적인 기타 연주로 주목받은 한 참가자의 숨겨진 보컬 실력도 공개된다. "생각 이상으로 노래를 잘한다"며 윤종신을 깜짝 놀라게 만든 참가자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인다.

이와 함께 "국내뿐만 아닌 세계로 나아가야 할 인터내셔널 보컬"이라는 극찬부터 "충격적이다", "밴드를 위해 태어난 드러머", "방송을 보는 40대 이상 시청자는 모두 일어났다" 등 모든 프로듀서들을 흥분하게 만든 무대가 월요일 밤을 감동으로 물들인다.

또한 이날 정오 황린 팀(황린·김준서·임윤성)의 'Piano Man'(원곡 Billy Joel)이 네이버TV '슈퍼밴드2' 계정에 단독 선공개, 본방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19일 오후 9시 방송.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중대본 "7월 20~30일 삼곡사굿당 방문자, 코로...
속보 (사진-국제뉴스DB)중앙방역대책본부가 코로나 동선을 공개했다.3일 중대본에 따르면 지난달 20~30일 ...
'모던하우스 정기세일' 마이홈플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모던하우스 정기...
[속보] 부산 코로나 확진자 93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부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3일 ...
[특징주] 디피씨 6% 강세 '방탄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디피씨 주가가 강세다. 3일 오...
라이언전, 새 프로젝트 시동…‘맥...
라이언전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빅오션ENM은 지난 2...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