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영탁 확진 "17일 코로나 증상 느껴" 건강상태는?

국제뉴스 | 2021.07.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탁 '오케이광자매' OST 녹음 셀카 공개(사진=밀라그로엔터테인먼트 제공)영탁 '오케이광자매' OST 녹음 셀카 공개(사진=밀라그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영탁이 코로나19에 감염됐다.


뉴에라프로젝트는 19일 "영탁이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영탁은 지난 7월 13일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박태환, 모태범 님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15일 검사를 받았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17일부터 이상 증상을 느껴 18일 실시한 재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영탁은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영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철저히 따를 것이며 관련하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직원, 현장 스태프들 모두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현재 모두 음성"이라며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필요한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뉴에라프로젝트 입장 전문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영탁 님이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영탁 님은 지난 7월 13일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박태환, 모태범 님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14일 오전 검사를 받았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자체적인 자가 격리를 유지해왔습니다.


17일부터 이상 증상을 느껴 18일 실시한 재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영탁 님은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영탁 님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철저히 따를 것이며 관련하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직원, 현장 스태프들 모두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현재 모두 음성입니다.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필요한 조치를 할 예정입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적극 협조하여 감염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도쿄올림픽 한국야구 패자부활전 대진표와 일정은?
도쿄올림픽 야구 대진표 (사진-MBC 방송 캡쳐)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도쿄올림픽 야구 승자 준결승전에서 ...
이희문&'OBSG4BS'ㆍ악단광칠ㆍ...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희문(사진제공=KBS1)이희문과 'OBS...
스무살 38세금징수과…최악은 38억...
서울시가 비양심 고액체납자인 최 회장의 가택수색 후 압수한 그...
고우석 '두고두고 아쉬운 한 발자...
'2020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과 일본의 야구 준결승 경기가 4일 ...
8회말 빼앗긴 3점…한국 야구, 일...
'2020 도쿄올림픽' 야구 준결승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가 4일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