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돌싱글즈 재방송, 배수진·빈하영·최준호·이아영·추성연 촬영지부터 직업 화제

국제뉴스 | 2021.07.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돌싱글즈 재방송, 배수진·빈하영·최준호·이아영·추성연 촬영지부터 직업 화제(사진=MBN)돌싱글즈 재방송, 배수진·빈하영·최준호·이아영·추성연 촬영지부터 직업 화제(사진=MBN)

돌싱글즈 배수진·빈하영·최준호·이아영·추성연 직업부터 촬영지까지 화제다.


18일(일) 밤 9시 20분 방송된MBN '돌싱글즈' 2회에서 유세윤은 사랑을 찾아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 김재열-박효정-배수진-빈하영-이아영-정윤식-최준호-추성연의 두 번째 이야기를 흥미롭게 관전, 이들의 '직진 로맨스'에 완벽 몰입했다.


유세윤은 둘째 날 아침 수영장에서의 1:1 '플로팅 조식' 현장을 지켜보던 중 한 출연자의 거침없는 행보에 연신 '소름'을 표현했다.


상대에게 빠른 속도로 호감을 표현하는 '급발진'과 치열한 머리싸움에 유세윤은 "이분은 전사다, '러브 워리어'"라며 "완전 전쟁이네, 전쟁이야"라며 '찐 리액션'을 내뱉었다.


지난주 방송에서 저녁 준비를 위한 요리조 & 마트조에 자원하는 '도장 찍기'를 진행, 본격적인 파트너 '눈치 싸움'에 돌입한 바 있다.


그 결과 박효정-배수진-김재열-최준호가 마트조로, 빈하영-이아영-정윤식-추성연이 요리조로 나뉘었다.


마트조의 드라이브 도중 김재열은 "원래는 요리에 지원하려 했는데 마음을 바꿨다, 이 팀에 온 걸로 '사심'에 관한 대답을 하겠다"며 '직진 면모'를 드러냈다. 뒤이어 "직업과 나이를 알게 된 후에도 선택의 변화가 있을까"라는 박효정의 질문에 이들은 "아직 서로의 자녀 유무를 모르지 않느냐"며, "자녀 유무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안 미칠 것이라고 하면 거짓말"이라는 현실적인 대화를 나눴다.


한편, 돌싱글즈 배수진 나이 26세 직업 유튜버, 반하영 나이 미공개 직업 피아니스트, 최준호 나이 36세 직업 연극배우이며 나머지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돌싱글즈 촬영지 숙소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몰돔벙길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치어리더 'S라인 과시' [MK포토]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렸다.치...
로또1등당첨지역, 982·981회 로또...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982회 로또 1등당첨번호조회...
치어리더 허은미 '유연하죠?' [MK...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허은미 '각선미를 뽐내' ...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허은미 '완벽한 몸매' [M...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6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