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오케이 광자매 샘해밍턴 윌리엄·벤틀리 동반 캐스팅

국제뉴스 | 2021.07.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오케이 광자매' 샘해밍턴 윌리엄·벤틀리 동반 캐스팅(사진=KBS2)'오케이 광자매' 샘해밍턴 윌리엄·벤틀리 동반 캐스팅(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밍턴즈 삼부자가 '오케이 광자매'에 동반 캐스팅됐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이 너의 가장 푸른 날'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샘 아빠와 윌벤져스의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좌충우돌 비하인드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6월 19일 '오케이 광자매'에 샘 아빠와 윌벤져스가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됐다. 샘 아빠는 극 중 배변호(최대철 분)와 우연히 만나 육아 꿀팁을 전수하는 '샘 해밍턴(본인)' 역할로 등장해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또한 샘 아빠와 함께 등장해 인사하는 윌벤져스의 깜찍한 모습이 랜선 이모-삼촌들을 심쿵하게 했다.


앞서 배우 김수로를 찾아 연기를 배울 만큼 연기 열정이 남달랐던 샘 아빠와 윌벤져스. '오케이 광자매'로부터 섭외 요청이 들어오자 이때 배운 연기를 복습하며 큰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여러 차례 연기 경력이 있는 샘 아빠와 '좀비 탐정'에 출연한 적이 있는 윌리엄과 달리 벤틀리에게는 이번이 드라마 데뷔라 더욱 특별했다고.


'오케이 광자매' 촬영 현장에 도착한 해밍턴즈 삼부자는 먼저 상대 배우인 최대철과 복덩이를 만나 인사를 나눴다. 최재철은 윌벤져스의 '찐팬'임을 인증하며 촬영 전 푸근한 삼촌 미소로 아이들의 긴장을 풀어줬다고. 또한 윌벤져스는 나이는 어리지만 경력은 선배인 '복덩이 선배님'과도 깜찍한 케미를 형성하며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고, 카메라 앞에 선 해밍턴즈는 준비해 온 연기를 시작했다. 그러나 앞서 '연기의 신' 김수로로부터 타고난 배우감이라 극찬 받았던 벤틀리는 대본을 벗어난 자유로운 연기로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고 하는데. 과연 드라마 촬영장에서는 어떤 일들이 펼쳐졌을까. 이들은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해밍턴즈의 '오케이 광자매' 촬영기는 18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9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 전국에 '천둥번개 요란한 비' 제주도엔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기상청은 화요일인 3일 서울인천 경기도, 수도권은 서해상에서 북동진하...
중소기업공제기금, 비대면 대출 확...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
전진♥류이서, 쇼호스트 동지현에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동상이몽2'(사진제공=SBS)'동상이몽...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WO...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WON컨시어...
KB국민은행, KB바이오인증서비스 ...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KB바이오인증서비스 가입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