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트롯매직유랑단 송가인, 미스트롯1 멤버들과 재회

국제뉴스 | 2021.07.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트롯매직유랑단(출처=KBS2 제공)트롯매직유랑단(출처=KBS2 제공)

'트롯매직유랑단'에서송가인이 '미스트롯1' 6인을 다시 만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 16회는 여름특집 썸머 콘서트로 기획된 내용이 전파를 탄다.


유랑단 역대 게스트 중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미스트롯1' 6인(정미애, 정다경, 숙행, 김소유, 강예슬, 박성연)이 '트롯 여전사'로 다시 돌아온다.


서머 콘서트에서는 솔로 무대뿐만 아닌, 미스트롯 멤버들과의 깜짝 듀엣 무대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지난번 출연 당시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던 김용빈&강예슬, 믿고 들을 수 있는 정통 트로트 커플 신승태&김소유, 한 여름밤을 촉촉한 감성으로 채워줄 재하&정미애가 스페셜 듀엣 무대를 예고했다.


이날 강예슬은 "용빈이 보기 위해 다시 왔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지난 방송 이후 김용빈에게 연락이 왔다는 후일담을 밝혀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신혼 부부처럼 맞춘 커플룩과 트롯계 대표 듀엣곡 '당신이 좋아'를 선곡한 트롯 선남선녀의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정통 트로트 커플 신승태&김소유 조합도 눈길을 끈다. 과거 진해성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던 김소유는 "신승태의 무대를 보고 마음이 변했다. 갈아탔다"라며 신승태와의 듀엣 결성 이유를 밝혔다. 이에 진해성은 "다음에 저랑 듀엣 합시다. 신승태와의 무대를 잊게 해주겠다"라고 서운함을 표출했다.


화끈한 댄스 배틀도 펼쳐진다. '탬버린 여신' 박성연이 '군통령' 설하윤에게 섹시 댄스 도전장을 내밀었는데. 두 사람은 현란한 골반 웨이브를 선보여 댄스 열기에 불을 지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중대본 "7월 20~30일 삼곡사굿당 방문자, 코로...
속보 (사진-국제뉴스DB)중앙방역대책본부가 코로나 동선을 공개했다.3일 중대본에 따르면 지난달 20~30일 ...
'모던하우스 정기세일' 마이홈플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모던하우스 정기...
[특징주] 디피씨 6% 강세 '방탄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디피씨 주가가 강세다. 3일 오...
[속보] 부산 코로나 확진자 93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부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3일 ...
샐바시온, 비강분사 코로나 바이러...
코빅실V(Covixyl-V) 제품 이미지.(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BHC 치킨 1만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BHC 치킨 1만원권 BHC 치킨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