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우효광 불륜의혹 벌써 세번째? 中 누리꾼 사생활 폭로

국제뉴스 | 2021.07.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우효광 (사진-중국 SNS 웨이보 영상 캡쳐)우효광 (사진-중국 SNS 웨이보 영상 캡쳐)

배우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이 불륜 의혹에 해명했음에도 불구하고 비난이 거세지고 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이진호'의 이진호는 우효광 불륜의혹을 담은 영상에 대해 언급했다.


이진호는 "옹호론도 있었다. 공개된 영상 속 해당 차량의 앞과 뒤가 꽉 차 있었다. 앉을 자리가 없어서 여성이 우효광의 허벅지 위에 앉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는 옹호였다"고 말했다.


그는 "우효광이 이 같은 추문에 휘말린 건 처음이 아니다. 2016년 10월 우효광은 술에 취한 한 여성과 친밀하게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파파라치 사진에 찍혔다"고 했다.


그에 따르면 우효광은 당시 "12년 친구이자, 대학교 동창이다. 가족 이상의 존재"라고 해명했다.


이진호는 "현지에서는 큰 이슈가 됐지만, 추자현이 이런 상황을 이해하고 넘기며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두 사람은 '동상이몽' 하차 이후 불화설에 또 휘말렸다. 우효광이 너무 자주 중국으로 출국했기 때문"이라며 "해당 불화설은 중국에서 큰 이슈로 떠올랐다. 2020년 2월 한 중국 누리꾼이 온라인커뮤니티에 우효광의 사생활을 폭로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진호는 "'찌라시' 형태로 돌았던 내용은 이렇다"며 "남편은 일이 없으면 귀국해 홀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실제로는 베이징으로 가서 왕홍(SNS 스타)인 한 여성과 만남을 이어 갔다"고 말했다.


앞서 최근 중국 현지 매체 소후 연예는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보도하기도 했다.


추자현의 소속사이자 우효광의 국내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BH엔터테인먼트는 불륜설을 즉각 부인했다.


소속사는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라며 "지인들과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고 일축했다.


이어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다"고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동행' 아빠가 전부인 열두살 다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동행'(사진제공=KBS 1TV)'동행'이 세상에 오직 아빠가 전부인 열두살 다혜의 ...
체조여왕 시몬 바일스, 도마·이단...
미국 여자 기계체조의 시몬 바일스가 마루운동 결승 진출을 포기...
[속보] 요트 하지민 최종 7위로 도...
[속보] 요트 하지민 최종 7위로 도쿄올림픽 마무리(사진=유튜브 ...
수원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수원시가 코로나 확진자 동선...
이승윤, 코미디빅리그 사이코러스 ...
이승윤, 코미디빅리그 사이코러스 출격 직설화법으로 웃음(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1일 [일]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