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우리는 개인 아닌 팀"...新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종합)

더팩트 | 2021.07.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승엽 이승기 이경규 유현주(왼쪽 부터)가 SBS 새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072)'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SBS 제공
이승엽 이승기 이경규 유현주(왼쪽 부터)가 SBS 새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072)'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SBS 제공

'골프의 신' 이경규→'백돌이' 이승기가 보여줄 골프의 매력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편먹고 공치리(072)'가 기존의 수많은 골프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072)'(이하 '공치리') 제작발표회가 16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안재철 PD와 출연진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 유현주가 참석해 질의응답에 임했다.

'공치리'는 '골프의 신' 이경규와 '영골퍼' 이승기, '국민타자' 이승엽 그리고 유현주 프로가 각각 편을 먹고 펼치는 골프 대결 프로그램이다. 네 사람은 혼자가 아닌 함께 골프를 즐기며 특별한 스포츠 '케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먼저 안재철 PD는 프로그램에 대해 "골프는 개인 스포츠라고 생각하는데 우리는 편을 정한다. 내 편에 대한 응원과 다른 편을 향한 질타 등 개인 스포츠인 골프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안PD는 "골프 승부에 집중하려고 노력했다. 방송을 통해 출연진과 게스트들의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각본 없는 드라마를 예고했다.

'편먹고 공치리(072)'는 프로그램 제목처럼 개인이 아닌 팀으로 골프를 즐기며 골프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SBS 제공
'편먹고 공치리(072)'는 프로그램 제목처럼 개인이 아닌 팀으로 골프를 즐기며 골프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SBS 제공

'공치리'는 이경규와 이승기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에 이승기는 "'집사부일체' 사부로 이경규와 방송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너무 즐거웠다"며 "함께 촬영하면서 골프뿐 아니라 예능도 배울 수 있는 것 같다"고 두 사람의 호흡을 자랑했다.

이에 이경규는 "이승기의 스윙은 정말 멋지다. 그런데 공이 안맞는다"며 "공은 안 맞는데 스윙은 정말 예쁜 묘함이 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야구에서 골프로 종목을 바꾼 이승엽은 "야구를 그만두고 골프를 금방 점령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골프는 야구보다 멘탈적으로 더 강해야 된다고 생각한다"며 "직접 해보니까 골프 선수들이 대단하더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승엽은 "시작할 때부터 장갑을 벗을 때까지 결과를 모른다는 것이다"며 "자신을 컨트롤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주는 스포츠"라고 자신이 느낀 골프의 장점을 말해 관심을 모았다.

'공치리'를 통해 첫 고정에 도전하는 유현주 프로는 "예능프로그램이 생소하긴 하다. 하지만 주제가 골프였기에 선택했다"며 "다른 세 분이 함께하는 건 처음이라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경규는 "골프 프로그램이 많지만 우리는 차별화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 이승기는 "진지하고 진중한 스포츠라고 생각되는 골프를 유쾌하고 즐겁게 치고 있다. 다양한 실력의 소유자들이 등장하니까 골라서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한편, '편먹고 공치리(072)'는 이날 밤 11시 30분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중대본 "7월 20~30일 삼곡사굿당 방문자, 코로...
속보 (사진-국제뉴스DB)중앙방역대책본부가 코로나 동선을 공개했다.3일 중대본에 따르면 지난달 20~30일 ...
'모던하우스 정기세일' 마이홈플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모던하우스 정기...
[특징주] 디피씨 6% 강세 '방탄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디피씨 주가가 강세다. 3일 오...
[속보] 부산 코로나 확진자 93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부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3일 ...
샐바시온, 비강분사 코로나 바이러...
코빅실V(Covixyl-V) 제품 이미지.(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BHC 치킨 1만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BHC 치킨 1만원권 BHC 치킨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