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용감한 솔로 육아 스튜디오 눈물바다 된 이유는?

국제뉴스 | 2021.07.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현숙(출처=JTBC 제공)

개그맨 김현숙이 육아에 대한 힘든점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2회에서는 김현숙과 아들 하민이의 밀양 전원생활이 공개된다.


김현숙은 밀양에서 아들 하민이와 부모님까지 3대가 함께 사는 육아 환경을 공개해 출연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넓은 마당부터 텃밭까지 보유한 자연 친화적인 집은 물론, 직접 담근 된장과 기른 채소들로 차린 아침 밥상은 모든 출연자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김나영은 연신 "부럽다"를 외치며 "밀양에 집 알아봐 달라"며 당장이라도 밀양으로 떠날 듯한 모습으로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김현숙의 아들 하민이의 일상도 공개됐다. 하민이의 취미는 텃밭에서 채소 뽑기, 특기는 집에서 직접 담근 된장과 묵은지 먹기. 삼겹살을 된장에 찍어 먹고 된장국에 밥을 말아 한 그릇을 뚝딱 해치우는 어린이 먹방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어 혼자 아이를 키우는 것에 대한 김현숙의 고백도 이어졌다. 힘든 결정을 할 당시 "네가 결정하는 데에 하민이 걱정은 하지 마라. 우리가 버팀목이 되어주겠다"며 힘이 되어준 아버지에 대한 고마움을 전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연경' 여자배구 올림픽 대표팀 한국vs도미니카공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연경(사진제공=FIVB)김연경을 앞세운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도미니카공화국...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대한민국 ...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대한민국 8강 대진표 '한 눈에'(...
[속보] 배드민턴 안세영 태국 꺾고...
안세영 선수와 웅판룽판의 경기 장면(사진-MBC 중계화면 캡처)배...
황선우, 메달 획득 실패…자유형 1...
황선우가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자유형 100미터 결승에서 5위를 ...
[속보]포천 코로나 확진자 10명 추...
[속보]포천 코로나 확진자 10명 추가...감염 경로 및 증상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9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월드콘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