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마리아, 경기도 포천 '명태회막국수' 반전 입맛(백반기행)

MK스포츠 | 2021.07.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미스트롯2' 마리아가 한국 음식도 접수했다.​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트로트에 빠진 글로벌 미녀, 마리아와 함께 경기도 포천의 여름 밥상을 만난다.

'내일은 미스트롯2'가 낳은 '글로벌 트롯 미녀' 마리아가 '백반기행'을 찾았다. 유창한 한국어 구사는 물론 능수능란한 트로트 꺾기로, 미국인이지만 '한국인의 피'가 흐르는 것 같은 마리아는 한국 음식도 좋아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마리아는 '한식 TOP3'로 떡볶이, 김치순두부찌개, 양평선지해장국을 고르며 '얼큰 칼칼한' 아재 입맛을 공개해 반전 매력을 더했다.

식객 허영만과 마리아는 물맛 좋은 고장으로 유명한 포천에서 가장 먼저 맛봐야 한다는 '동치미막국수'를 맛보러 향한다. 주인장이 150m 아래에서 터져 나온 암반수로 매년 가을 동치미를 담근다고.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동치미 국물에 찬 성질의 메밀면이 더해지니 체온을 내려주기에 안성맞춤이다. 하지만 마리아가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강력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따로 있었는데, 바로 매콤하게 무친 명태회가 올라간 '명태회막국수'였다. 주인장이 정성으로 만들어 낸 동치미막국수와 명태회막국수에 두 식객이 젓가락을 내려놓질 못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이 감탄한 막국수 맛이 공개된다.

한편, 식객 허영만은 마리아의 유창한 한국어 실력에 여행 내내 감탄을 연발했다. 마리아는 "(저의) 국어 선생님은 바로 '인터넷'"이라면서 "인터넷 덕분에 소통의 어려움을 느낀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마리아의 화끈하고 솔직한 언변(?)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식객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포천 백반기행에 마리아의 부모님이 '특별 손님'으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딸처럼 "한식을 사랑한다"는 마리아의 부모님은 눈앞에 펼쳐진 '한식의 세계'에 시선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마리아 부모님이 "Wow, Oh my gosh"라며 감탄한, 미국인 입맛을 사로잡은 포천의 밥상이 공개된다.

마리아와 함께한 포천 백반기행은 16일 오후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민주당 이재명 vs 이낙연, 전북 경선 결과 6시 발표
민주당 이재명 vs 이낙연, 전북 경선 결과 6시 발표(사진=방송화면)더불어민주당은 광주, 전남 경선에 이어...
치어리더 'S라인 과시' [MK포토]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로또1등당첨지역, 982·981회 로또...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982회 로또 1등당첨번호조회...
치어리더 허은미 '유연하죠?' [MK...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허은미 '각선미를 뽐내' ...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6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