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인간실격 류준열, 전도연에 "우리 같이 죽을래요?"...첫 티저 공개

더팩트 | 2021.07.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제작진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전도연과 류준열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 캡처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제작진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전도연과 류준열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 캡처

'아직, 아무것도 되지 못한'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인간실격' 전도연과 류준열의 좌절과 방황이 담긴 현실이 공개됐다.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극본 김지혜 연출 허진호?박홍수) 제작진은 16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작품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남자 강재(류준열 분)의 가슴 시린 상처와 치유의 서사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부정과 강재의 처연하고 쓸쓸한 고백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어둠 속에서 홀로 울음을 삼키는 부정의 모습 위로 "아버지 나는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아무것도 되지 못했습니다"라는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강재는 이제 막 소중한 사람을 떠나보내는 중이다. "보고 싶은 아버지, 세상에 똑같이 태어나서 아무것도 되지 못할 것 같습니다"라는 그의 독백은 불안하고 위태롭다. 어딘지 닮아 있는 듯한 부정과 강재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인생의 한계점에서, 새로운 변환점을 예고한다. "혹시 다음에 어디서 우연히 만나면, 우리 같이 죽을래요?"라는 강재의 한마디가 의미심장하다. 눈 맞춤에 이어 서로를 마주하고 누운 두 사람의 모습은 앞으로 어떤 관계로 얽히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아직 아무것도 되지 못한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문구는 부정과 강재를 비롯해 저마다 크고 작은 어둠을 마주한 이들의 사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인간실격'은 영화 '덕혜옹주' '봄날은 간다' 등의 허진호 감독과 영화 '소원' '건축학개론' 등의 김지혜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준결승 상대는 브라질 4강 일정...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대진표 (사진-네이버 일정 캡쳐)한국 여자배구팀의 준결승전 상대가 결정됐다.한...
이다혜 치어리더, 포즈 살짝만 취...
이다혜 치어리더가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이다혜 치어리더가는...
김연정 치어리더, 섹시+청량美 가...
김연정 치어리더가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김연정 치어리더...
박효준, 빅리그 데뷔 후 첫 멀티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박효준이 빅리그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멀...
골목식당 닭갈빗집 사장, 눈물의 ...
4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 '하남 석바대 골목' 편에 출연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이마트24 5천원권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5천원권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