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함소원 사과. 시어머니 행동에 "반성하겠다"[종합]

국제뉴스 | 2021.07.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함소원 사과. 시어머니 행동에 함소원 사과. 시어머니 행동에 "반성하겠다"[종합]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이 시어머니 행동에 자신이 직접 사과했다.


앞서 함소원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시어머니가 음식을 차려둔 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시어머니의부채가 일본 군국주의 상징인 욱일기를 연상시킨다는 일부 누리꾼들의 불편한 시선이 이어졌다.


이에 함소원은 사과 입장을 전했다.


함소원은 15일 SNS를 통해 "항상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잘 고쳐 나가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함소원은 팬들과 주고 받은 메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사람들은 참으로 소원씨가 부러운가 봐요. 소원씨에게 관심도 많고. 마음 잘 잡고 오늘 하루 잘 보내요"라고 함소원을 응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언니 욱일기 그거 진짜 언니 어떻게든 나쁘게 보려는 기사예요. 별 것도 아닌 걸로 어쩌면 그렇게 언니를 괴롭혀요. 전 정말 연예인 못할 것 같고 언니도 대단해요"라고 전했다.


이에 함소원은 "아니예요. DM 많이 주고 계세요"라며 "관심이니까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반성도 하고 시정도 하고 고치려고 해야지요. 조금이나마 심려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화답했다.

'아내의맛' 종영 함소원 조작 논란에 심경 함소원(사진=함소원sns)

한편 함소원은 지난 4월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보이십니까. 여기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단체 대화방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분들은 지난 5개월 동안 저를 스토킹 했으며 고소 중인 중에도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방송국에, 가짜 인터뷰에 저를 괴롭히고 어제 마지막 저를 탈탈 털어주겠다고 또 무서운 경고를 보내더니 디스패치가 쓰셨네요"라며 "참고로 우리 팬클럽 사진은 전부 제 사진입니다"이라고 말했다.


해당 사진에는 "지금도 SNS 라이브 방송을 하는 거 같다. 월요일 시간으론 2시간도 안 남았다. 진정하라. 여기서 에너지 소비 하지 말자. 내일은 그냥 예고편이고 길게 아주 탈탈 털린 것", "기다려 봐라 내가 인터뷰 제대로 할게", "키보드 워리어 함ㅅㅇ 씨 아니냐"는 등의 말이 담겨 있었다.


이날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함소원이 소수의 팬으로 구성된 단체 대화방에서 여론 작업을 실시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함소원은 팬들에게 "A기자에게 메일을 보내라", "B기자가 나를 나쁜 사람으로 매도했다", "C기자 유튜브 신고를 해달라" 등을 요구했다.


한편 함소원은 지난 2018년 중국인 진화와 결혼,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황선우, 메달 획득 실패…자유형 100미터 결승 5위
황선우가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자유형 100미터 결승에서 5위를 기록했다. 사진은 결승을 앞두고 몸을 풀고...
[특징주] 삼성 레버리지 항셍테크 ...
[특징주] 삼성 레버리지 항셍테크 ETN(H) 주가 상승세(사진=삼성...
야놀자 오후 12시·1시 오퀴즈 정...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야놀자 오퀴즈가 출제됐다. 29...
탬파베이, 연장 끝에 양키스에 패....
탬파베이 레이스가 연장 끝에 뉴욕 양키스에 졌다.탬파베이는 29...
괴산증평교육청, 학원자율지도위원...
위촉식 모습.(제공=괴산증평교육지원청)(괴산=국제뉴스) 이재기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9일 [목]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월드콘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