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성유리, 쌍둥이 임신 "임신 초기…태교 전념 중"

더팩트 | 2021.07.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결혼 4년 만에 쌍둥이를 임신했다. 성유리는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며 많은 격려를 부탁했다. /더팩트 DB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결혼 4년 만에 쌍둥이를 임신했다. 성유리는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며 많은 격려를 부탁했다. /더팩트 DB

결혼 4년 만에 쌍둥이 임신, 태명은 '사랑·행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쌍둥이를 임신했다.


소속사 이니셜엔터테인먼트는 16일 "성유리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며 "임신 초기로 쌍둥이를 임신했다. 현재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성유리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기쁜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성유리 역시 같은 날 SNS를 통해 행복한 소식을 알렸다. 그는 "우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 그것도 하나가 아닌 둘, 쌍둥이가 찾아왔다"고 임신 소식을 밝혔다.


특히 성유리는 쌍둥이의 태명을 사랑이와 행복이로 지었다며 "아직 실감이 안 나지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물조차도 비려서 마음껏 못 마시는 변화를 통해 서서히 엄마가 되고 있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엄마가 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이 세상의 모든 엄마를 존경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한 성유리는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어느 멋진 날' '신들의 만찬' '몬스터', 영화 '차형사' '누나'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등에 출연했다.


2017년에는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다. 이후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무엇보다 핑클 멤버 중 가장 먼저 엄마가 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7월 ERA 2.28' 김광현, 이달의 투수 투표에서 외면
7월 한 달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그러나 이달의 투수 투표에서는 외면받았...
오늘날씨의 키워드 요란한 비소식,...
여름 더위 날씨 태풍 비 비스케치 비소식 빗방울 (국제뉴스DB)일...
오타니-보토 이달의 선수 선정
LA에인절스의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 신시내티 레즈의 ...
'한국기행' 동해 두타산ㆍ노봉해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 (사진제공=EBS1)'한국기...
인디아-하스, 이달의 신인 선정
신시내티 레즈 내야수 조너던 인디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포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BHC 치킨 1만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BHC 치킨 1만원권 BHC 치킨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