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서장훈 은근슬쩍 드러낸 재혼 의사?[종합]

국제뉴스 | 2021.07.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장훈 은근슬쩍 드러낸 재혼 의사?[종합](사진=SBS)서장훈 은근슬쩍 드러낸 재혼 의사?[종합](사진=SBS)

서장훈이 재혼 의사를 은근슬쩍 드러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송민호와 피오가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절친 송민호와 피오는 서로가 궁금해 하는 연애관과 결혼관을 질문하며 사랑, 이별,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상민은 민호와 피오에게 "좋아하는 여자가 겹친 적이 있냐?"고 물었고, "그런 적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특히 방송 말미에서는 '돌싱포맨' 제 5의 멤버로 깔끔 돌싱 서장훈이 김준호의 집을 방문했다.


서장훈은 싱크대음식물 쓰레기를 보고 "나 왔다고 일부러 이래놓은 거냐. 너 미친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다 치워놓고 살아야지 저렇게 내버려두면 마음이 괜찮니?"라고 꼬집었다.


김준호는 "2주 동안 모아놨다가 한 번에 치운다"고 말했고 서장훈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서장훈은 직접 김준호의 부엌을 청소하기 시작했다. 이에 이상민은"그렇게 살면 피곤하지 않니?"라고 물었다.

이에 서장훈은 "기본적으로 사람이 사람같이 살아야하지 않나. 치울 건 치우고 살아야지 이렇게 방치하면 너무 원시적이 것 같다"고 답했다.

'돌싱포맨'은 "깔끔하지 못한 여자와 장훈은 함께 못 살 것 같다", "다정한데 왜 인기가 없을까?"라고 의아해했고서장훈은 "나랑 같이 살면 편하다. 내가 다 한다. 잔소리 안 한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면 왜 잔소리하냐"고 어필했다.


그러자 이상민이 "네가 다 해준다고 하잖아. 내가 해주는 것도 한두 번이지. 사랑하는 사람이 계속 어지르면 어떡하냐"라고 물었고 서장훈은 "임자 만난다고 하지 않냐. 내 철학은 진정한 임자를 만나면 우리가 그걸 다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장훈은 지난 2009년 오정연 아나운서와 백년가약을 맺었지만 3년 뒤인2012년 이혼을 선택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정상급 문턱 넘은 아스트로의 다음 스텝[TF초점]
아스트로가 오는 8월 2일 8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을 발표한다. 아스트로가 아스트로에게 선물하는 앨...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허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당나귀 귀'(사진제공=KBS2)‘당나귀...
팬슈머를 위한 팬커머스 성공의 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은 모든 분야에서 빠르게 비대면...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주지훈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킹덤: 아신전'(사진제공=넷플릭스)...
100% 아닌 차우찬 구위, 도쿄행 전...
“볼 자체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김경문(63) 감독이 이끄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4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