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인순이 나이·결혼까지 시선 끄는 이유

국제뉴스 | 2021.07.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인순이 나이·결혼까지 시선 끄는 이유(사진=KBS2)인순이 나이·결혼까지 시선 끄는 이유(사진=KBS2)

가수 인순이의 근황이 전해졌다.

7일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강원도 홍천에 방문한 사선녀는 마침 홍천에 있는 인순이에게 깜짝 초대를 받았다.


사선녀가 초대 받은 곳은 바로 인순이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학교. 인순이는 "나와 같은 아픔을 가진 아이들을 위해 설립했어요"라며 학교 부지 선정부터 직접 발 벗고 나선 사연을 공개하며 학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사실) 있는 거 다 팔고 있어"라며 그간 말 못 한 어려움과 진심을 고백하며 사선녀를 눈물짓게 했다.

자매들은 인순이와 학교 투어를 마친 후 인근 식당으로 향했다. 식사를 하던 중 인순이는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와 시댁 이야기까지 서슴없이 털어놓았다.


"죽음의 위기 후 남편과의 만남 성사...시댁 어른들 반대에 부딪쳤다"며 남편과의 만남과 결혼 성사까지 영화 같은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시어머니가 '이것' 좀 시켰으면 좋겠어요"라고 고백해 사선녀를 놀라게 했다.

김영란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홍천에 한가득 사온 약재 손질부터 시작했다. 약재를 꺼내 놓으며 김영란은 "나는 건강하게 살려고"라며 건강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동안 건강을 강조하며 사선가 건강 지킴이를 자처했던 김영란. 이렇게까지 건강을 챙기기 시작한 데에는 "비슷한 시가에 소중한 세 사람을 떠나보냈다"며 건강 집착 이유를 고백했다.

인순이와 함께한 홍천 나들이가 담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순이 올해 나이는 65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지호ㆍ은보아, 빅마마 이혜정 미역만두 레시피 스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플라잉요가(사진=SBS 방송화면 캡처)빅마마 이혜정에게 미역만두 레시피를 배운...
한일전 성사된 김경문호, 4일 일본...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이 숙적 일본과 ...
야구 '승부치기' 뜻+공격방식은,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도쿄올림픽 야구경기에서 또 ...
2억 원 투입해 자동재단설비 구축....
▲2일 개소한 동대문구 공용재단실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
[인터뷰] 연기·예능·라디오, 배...
올해로 데뷔 8년 차를 맞이한 배우 강한나는 끊임없는 변주로 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5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5천원권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