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빨강 구두 최명길·선우재덕 불안한 모습

국제뉴스 | 2021.07.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빨강 구두' 최명길·선우재덕 불안한 모습(사진=KBS2)'빨강 구두' 최명길·선우재덕 불안한 모습(사진=KBS2)

'빨강구두' 최명길과 선우재덕이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7일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극본 황순영제작 오에이치스토리) 3회에서는 한순간에 뺑소니 사고 가해자가 된 민희경(최명길 분)과 권혁상(선우재덕 분), 그리고 생사의 갈림길에 선 김정국(김규철 분)의 운명이 결정된다.

앞서 권혁상은 민희경의 남편 김정국의 폭군 같은 실체를 목격한 후 그를 끌어안으며 자신의 욕망을 가감 없이 표출했다. 한 차례의 몸싸움 후 남편에게 쫓겨난 민희경은 자신의 서글픈 처지에 절규하며 불행을 끊어낼 것을 다짐했다. 이후 권혁상은 폭우 속에 쓰러진 민희경을 발견하고 그녀를 구출했고, 권혁상의 차가 김정국을 치는 사고가 발생해 더욱 파멸로 치닫는 전개를 예고했다.

7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교통사고의 여파로 불안에 떨고 있는 민희경, 권혁상의 모습이 담겼다. 인적 드문 곳에 정차한 두 사람은 서로 부둥켜안은 채 혼란으로 가득 찬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창백하게 눈을 감은 민희경은 지친 기색이 역력하고 그런 그의 곁을 지키는 권혁상의 표정에서는 불안과 동시에 비밀스러운 욕망이 묻어난다. 눈물과 좌절로 얼룩진 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비밀이 생겨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병상에 누운 김정국은 난폭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온몸이 축 늘어져 있는 상황. 그는 산소 호흡기와 의료 기구를 장착한 것은 물론, 붕대를 감은 머리에서는 혈흔이 새어 나와 위급한 상황을 유추하게 한다. 특히 김정국이 흘린 붉은 피와 그의 손찌검으로 생겨난 민희경의 이마 위 상처가 묘하게 교차되고 있어, 앞으로 이들이 맞이할 변곡점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과연 민희경과 권혁상은 목숨이 위태로운 김정국을 두고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빨강 구두' 제작진은 "이번 회에서는 격양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최명길, 선우재덕, 김규철 배우의 연기력이 절정에 달해 이를 지켜보던 현장 모두가 감탄했다. 뿐만 아니라 극 중 민희경, 김젬마가 서로에 대한 적대감을 품게 되는 결정적 계기가 드러나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남자 탁구 단체, 8강서 브라질에 3-0 완승…4강 안착
이상수와 정영식(왼쪽부터) 2일 일본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린 2020 도쿄 올림픽 남자 탁구 단체...
류한수, 한국 레슬링 부활 노린다
대구 연고팀인 삼성생명 소속 류한수대구 연고팀인 삼성생명 소...
"술취하면 사이코패스처럼"...김용...
'김용호' 2021.08.02.(사진/김용호 유튜브 채널 방송 캡처...
'에프터스쿨' 가희, 발리서 화보같...
가수 가희. (사진/가희 SNS 캡처).2021.08.02. 그룹 '에프터...
종료 11초 전 동점골…여자 핸드볼...
2일 일본 요요기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여자 핸드볼 A...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2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팔도비빔면 컵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