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정소민♥김지석 동침 사고, “감정 변화 본격화” 예고!

이슈와뉴스 | 2021.07.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JTBC  ‘월간 집’이 정소민과 김지석의 동침 사고 현장을 공개하며, “대빵이들의 감정 변화 본격화”를 예고했다.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지난 방송에서 유자성(김지석)은 나영원(정소민)에게 ‘한 집 살이’를 제안했다. 영원이 살던 집에서 쫓겨나 쪽방에서 살던 시절, 집주인 아들의 무단 침입으로 갈 곳 없어지자 자신 소유의 오피스텔을 내어준 것에 이어, 또다시 살 곳을 마련해준 것. 게다가 “불쌍해서 그랬다”는 전과 달리, 이번엔 영원이 “신경 쓰인다”는 솔직한 마음까지 고백했다.


이처럼 두 사람 사이에 핑크빛 싹이 튼 건 사실이지만, 아직 영원과 자성은 그 감정이 무엇인지 깨닫고 있지 못한 상황이다. 그런데 중간 단계는 건너뛴 채 대형 사고가 발생혔다. 햇살이 따사롭게 비추는 아침, 영원과 자성이 한 침대에서 눈이 마주친 것. 오늘(7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이 대형사고 직후의 상황을 포착하고 있다. 사태 파악이 안 되는 영원과 반대로 자성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사건의 전말을 알고 있는 듯한 예감이 든다. 과연 지난 밤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목이다. 


동침 사고의 전말과 함께 회사 사람들 몰래 기간 한정 동거에 돌입한 영원과 자성의 이야기가 예고된 가운데, 제작진은 “오늘(7일) 밤, 영원과 자성의 감정 변화가 본격화된다. 말 한마디, 서로 의식하는 작은 행동들이 설레는 포인트다”라며, “스스로 자각하지 못해 더 사랑스러운 대빵이들 사이에 솔솔 피어오르는 로맨스 기운을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JTBC ‘월간 집’ 7회는 오늘(7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더로드' 인물관계도·몇부작·원작 궁금증...지진희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지난 4일 첫방송된 tvN '‘더로드:1의 비극’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
[속보]창원시 남창원농협유통센터 ...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19 (국제뉴스DB)경남도 창원시는 5일 코로...
다큐 인사이트 백종원, 무더위 날...
'다큐 인사이트' (사진-KBS1 예고화면 캡처)5일 KBS'다...
[속보] 서울경찰청 "양천구서 실종...
속보 (사진-국제뉴스DB)서울경찰청이 실종자 찾기에 나섰다.5일 ...
김형렬 교수가 전하는 폐암의 모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나는 몸신이다’ 김형렬 교수(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