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SG워너비 원슈타인, 펀치 히트곡 밤이 되니까 리메이크

더팩트 | 2021.07.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원슈타인이 리메이크한 펀치의 '밤이 되니까' 음원이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원슈타인이 리메이크한 펀치의 '밤이 되니까' 음원이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7일 발매, 새로운 감성 '기대 UP'

[더팩트|원세나 기자] MSG워너비로 사랑받는 원슈타인이 펀치의 '밤이 되니까'를 재해석한다.


7일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원슈타인이 리메이크에 참여한 펀치의 '밤이 되니까'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발매된 펀치의 데뷔곡 '밤이 되니까'는 블루스 R&B 계열의 곡으로 그리운 사람을 생각하며 보내는 밤 술 한잔 기울이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그린 감성적인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특히 히트 작곡가 로코베리가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펀치의 독보적인 음색이 담긴 라이브 영상이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차트에서 역주행을 이뤄낸 바 있다. 현재까지도 차트에 머무르며 오랜 사랑을 받는 펀치의 대표 히트곡이다.


원슈타인의 목소리로 완성된 펀치의 '밤이 되니까'는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보컬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발탁돼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원슈타인이 펀치의 곡을 어떻게 해석했을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펀치는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의 곡으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강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 '동백꽃 필 무렵' OST에 참여하며 'OST 퀸'으로 주목받았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준결승 상대는 브라질 4강 일정...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대진표 (사진-네이버 일정 캡쳐)한국 여자배구팀의 준결승전 상대가 결정됐다.한...
이다혜 치어리더, 포즈 살짝만 취...
이다혜 치어리더가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이다혜 치어리더가는...
[특징주] 한화플러스제2호스팩 30%...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한화플러스제2호스팩이 거래 ...
임시완 하차, 바퀴달린집3 주인공...
배우 임시완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바퀴 달린집'에서 하...
김연정 치어리더, 섹시+청량美 가...
김연정 치어리더가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김연정 치어리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