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맥심' 김설화, 보정 필요 없는 비키니 몸매(화보)

MK스포츠 | 2021.06.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미스맥심 김설화가 맥심 7월호 ‘육덕’편에 파격적인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2020년 미스맥심 콘테스트로 데뷔한 김설화는 참가 당시부터 '비현실적인 몸매'로 화제였다.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타투 때문에 안티팬도 많았지만, 그에 상반되는 청순한 얼굴, 완벽한 몸매와 연기력 등을 높이 평가 받으며 매 라운드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이후, 맥심의 간판 모델인 ‘미스맥심’에 합류한 김설화는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김설화는 맥심 편집부 내에서 “포즈, 표정도 좋고, 보정 안 해도 되는 완벽 몸매라 일하기 가장 좋은 모델”로 손꼽힌다. 실제로 김설화는 몸매가 너무 좋아서 오히려 과도한 보정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잡지에 실린 사진을 보고 몇몇 독자가 "몸매 보정을 너무 많이 한 거 아니냐"고 문의한 것. 하지만 "몸매는 전혀 보정하지 않았다"는 맥심의 답변에 논란은 일축됐다.

김설화는 맥심 7월호 테마 '육덕'에 걸맞는 섹시한 여름 비키니 화보로 색색의 비키니와 함께 젤리, 수박, 얼음물, 팥빙수 등을 이용해 여름에 걸맞은 다채롭고 섹시한 모습을 담았다.

이후 인터뷰에서 김설화는 “첫 맥심 단독 화보라 너무 기분이 좋다”며, “이번 테마가 ‘육덕’이라고 들었다. 나도 약간 살집 있는 남자가 좋다. 뭔가 나도 잡을 게 있어야 좋지 않을까?”라며 시원하게 웃었다.

한편, 맥심 7월호에서는 대세 먹방 유튜버 히밥, 시공간이 오그라들 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글로벌 인기 아이돌 매드 몬스터,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맥심 내추럴 사이즈 모델 대회 등 다양한 인물과 화보를 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종세상' 현미, 나이 3세 차이 가수 한명숙 근황 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가수 현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가수 현미가 나이 3세 차이 '노란 샤쓰의 사...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잉고 스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2’(사진...
추신수 '멀티홈런 포함, 4안타 4타...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이재원 '끝내기 안타 치고 두 주먹...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슬의생2 스페셜 김대명·안민하, ...
김대명·안민하 (사진-슬의생2 스페셜 캡쳐)'슬의생2' 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