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줄거리·원작·웹툰·인물관계도·몇부작·등장인물 화제

국제뉴스 | 2021.06.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줄거리·원작·웹툰·인물관계도·몇부작·등장인물 화제(사진=KBS2)'멀리서 보면 푸른 봄' 줄거리·원작·웹툰·인물관계도·몇부작·등장인물 화제(사진=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줄거리·원작·웹툰·인물관계도·몇부작·등장인물 등이 화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을 통해 돌아온 배우 강민아가 박지훈과 배인혁과의 케미를 자랑했다.


박지훈과 강민아, 배인혁의 '대학판 미생'이 베일을 벗는다.


1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극본 고연수 연출 김정현)은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다'는 말에서 비롯된 제목으로, 인생의 푸른 봄을 살아가야 할 20대의 현실을 담은 이야기다.


제작진은 첫 방송에 앞서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주인공들의 연대와 기존 캠퍼스 드라마와는 다른 대학생들의 고군분투기, 청춘 배우들의 출연 등이다.


총 12부작으로 예정된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저마다의 아픔을 지닌 대학생들의 우정·사랑·연대


먼저 여준(박지훈 분)은 부유한 집안과 잘생긴 외모로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하지만 넘치는 인기로도 극복을 할 수 없는 결핍에 사로잡힌 인물이다. 김소빈(강민아 분)은 노력만큼 나오지 않는 결과 때문에 늘 보통의 언저리를 맴도는 평범한 대학생이다.


여기에 남수현(배인혁 분)은 공부와 아르바이트로 가득한 고된 일과를 소화하느라 자발적 '아싸'가 된다. 이렇게 어딘가 모르게 조금씩 부족한 청춘들이 만나 특별한 변화를 겪는다. 이들은 낭만이 사라진 캠퍼스에서 사랑과 우정 등 여러 감정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울타리가 되어준다.

기존 캠퍼스 드라마와의 차별점, 청춘들의 고군분투기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20대 청춘들의 대학 생활을 그려내며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하지만 기존 캠퍼스 드라마와는 달리 각박한 세상 속 대학생들의 고군분투기를 담아낸다는 점이 작품의 관전 포인트다.


겉으로 보기엔 걱정 없이 보이는 청춘들이 저마다 학점이나 월세, 취업, 인간관계 등의 고민을 짊어지고 살아간다. 작품은 이러한 고난에 대처하는 대학생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풀어내며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역대급 비주얼 예고한 청춘 배우 군단 출격


박지훈과 강민아, 배인혁을 비롯해 권은빈(왕영란 역), 우다비(공미주 역), 최정우(홍찬기 역) 등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차세대 배우들의 조합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KBS2 '달이 뜨는 강'을 통해 주연배우로 자리 잡은 나인우(여준완 역)가 특별 출연하며 극의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이렇게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그릴 흥미로운 캠퍼스 이야기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현실적 공감이 녹아든 에피소드와 풋풋한 분위기로 신선한 청춘 로맨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배우 박지훈은 극중 부유한 집안의 막내로 대학교 최고 인기 꽃미남인 여준 역할을 맡았다. 여준은 인기와 사랑을 얻기 위해 남모르는 곳에서 피나게 노력하는 인물이다.

배우 강민아는 노력은 일등이지만 결과가 나오지 않는 평범한 '흔녀' 대학생 김소빈으로 돌아왔다. 홍찬기를 오랫동안 짝사랑 해왔던 그의 앞에 여준이 나타나 일상을 흔들어 놓는다.

배우 배인혁은 흙수저이지만 노력으로 수재 타이틀을 얻은 훈남 복학생 남수현으로 분한다. 자타공인 아웃사이더인 그 역시 자신과 다른 세상에 사는 여준을 만나 조금씩 변해간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오늘(1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경기 안산 코로나 확진자 60명 발생
속보 (사진-국제뉴스DB)경기 안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27일 안산시에 따르면 신규 확진자는 60명...
[속보]김제덕 선수, 남자 양궁 개...
[속보]김제덕 선수, 남자 양궁 개인전 가볍게 1승(사진=MBC)김제...
아린 화보, 수지 레전드 화보 재해...
아린 화보, 수지 레전드 화보 재해석(사진=퍼스트룩)아린 화보가...
태권도 이다빈, 1초 남기고 발차기...
이다빈이 27일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메세 A홀에서 열린 도쿄올림...
윤석열 드루킹 특검 재개 주장에 ...
야권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7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5천원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5천원권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