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명가수전 YB 윤도현 등장, 캠핑장에 울려 퍼진 떼창 라이브

국제뉴스 | 2021.06.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JTBC사진제공=JTBC

대한민국 대표 밴드 'YB'의 윤도현과 유명가수전 멤버들의 이색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15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는 대한민국 대표 밴드 'YB'의 윤도현이 출연한다. 또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물론, '싱어게인'에서 남성 듀오로 최고의 합을 자랑했던 '너도 나도 너드'의 한승윤, 서영주도 '유명가수전'을 찾는다.


최근 진행된 '유명가수전' 촬영은 평소 캠핑을 즐긴다는 윤도현의 취미에 따라 유명家가 아닌 야외 캠핑장에서 진행됐다. 윤도현은 캠핑 매니아답게 제일 먼저 캠핑장에 도착해 멤버들을 위해 손수 캠핑을 준비했다. 뜻밖의 나들이에 들뜬 마음으로 촬영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윤도현을 발견하고 서로가 '찐 팬'임을 주장했다. 출연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 넘치는 리액션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 날 윤도현은 유명가수전 멤버들을 위해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선보였다. 하지만 윤도현은 다소 엉성하게 요리를 시작했고 이를 본 멤버들은 불안해했지만 요리를 맛본 후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고 극찬하며 캠핑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순조로울 것 같았던 유명가수전 첫 캠핑은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며 촬영 중단 사태가 벌어졌다. 첫 촬영 중단 사태도 잠시, 이수근, 이승윤, 이무진은 우산을 쓴 채 그들만의 미니 캠핑을 즐겨 한층 더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어진 유명가수전의 코너 '네멋대로 송'은 '친구, 우정'을 주제로 펼쳐졌다. 이승윤은 힘든 시절 힘이 됐던 친구와 함께 불렀던 감성 짙은 발라드를 선보였고, 정홍일은 신나는 기타 반주와 함께 멤버들의 떼창을 유발하며 흥 파티를 열었다. 윤도현 역시 즉석에서 진행된 라이브에도 흔들림 없는 연주와 노래를 펼쳐 유명가수전 멤버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캠핑장에서 펼쳐진 레전드 유명가수 윤도현과 유명가수전 멤버들의 이색 라이브는 오는 15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사일런나잇 4일런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사일런나잇 4일런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사일런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
[도쿄올림픽 일정] 여자배구, 이제...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4강 ...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대진표·...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대진표 (사진-네이버 일정 캡쳐)한국 ...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자회사 하이빅...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코스닥 기업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4일 [수]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꼬북칩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