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종합] 드라마 '마인', 이현욱 외 죽은사람 더 있다…12회 예고 이보영 "한지용, 심판 받게 할 것"

비즈엔터 | 2021.06.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마인'(사진제공=tvN)
▲'마인'(사진제공=tvN)
드라마 '마인' 속 카덴차 살인사건에서 이현욱 외에 죽은 사람이 한 사람이 더 있는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줬다.


1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인' 11회에서는 서희수(이보영)가 한지용(이현욱)에게 유산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희수, 정서현(김서형), 이혜진(옥자연)이 한지용을 상대로 공모한 내용이 그려졌다.


정서현은 이혜진에게 유아인도 심판청구 소송을 하라고 지시했다. 재판을 통해 서희수가 아이 양육에 헌신적이었음을 알리며 한지용의 치부를 드러내려 한 것. 이들의 작전은 성공했지만 서희수의 재판 기사와 컴백 기사를 한지용이 막아 버렸다.


▲'마인'(사진제공=tvN)
▲'마인'(사진제공=tvN)
한지용은 정서현에게 최수지(김정화)와 인터뷰가 잡혀 있다며 세상에 알려도 되겠느냐 협박했다. 정서현은 최수지에게 전화를 걸어 "세상의 편견과 맞설 준비가 됐다"라고 말했고, 이혜진은 한지용의 실체를 폭로하는 영상을 찍어 정서현에게 제공했다.


서희수는 엠마 수녀(예수정)를 찾아갔다. 그 자리에서 엠마 수녀의 과거 사진을 봤다. 엠마 수녀는 수녀가 되기 전 한회장(정동환)을 좋아했지만 한회장은 다른 남자의 아이를 가진 김미자를 사랑했던 사연을 모두 털어놨다.


서희수는 집으로 돌아갔고 한지용은 "뱃속 애 좀 생각해라. 정 이혼하고 싶으면 애 낳고 애 두고 나가"라고 했다. 이에 서희수는 "내 아이? 없어. 죽었어. 네가 죽였어. 내 아이"라고 말했다.


▲'마인'(사진제공=tvN)
▲'마인'(사진제공=tvN)
이어진 12회 예고에서 한지용은 "네 뜻대로 되는일 없을거야. 내 편 아닌 사람들 하나하나 치울 생각이다"라고 했고, 정서현은 한회장에게 "그 사람에게 효원을 맡기면 안된다. 감정적으로 처리하실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진호(박혁권)은 한지용의 멱살을 잡고 "네가 뭔데 이 회사를 먹어. 네가 이자리에 있는게 가당키나 하냐"라고 따졌다.


정서현은 "내가 한일에 대한 책임 내가 질 것이다"라고 했고 서희수는"이제 다 끝이다. 한지용의 민낯을 세상에 알리고 심판받게 할 것이다"라고 선언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탁구 신유빈 선수, 32강서 홍콩 두호이켐에 좌절
탁구 신유빈 선수, 32강서 홍콩 두호이켐에 좌절(사진=SBS)여자 탁구 신유빈 선수가 2020 도쿄올림픽 여자 ...
"레전드 코치 욕 먹이지 마" 日언...
파웰 코치 명성에 흠집을 내선 안된다.큰 기대를 모았지만 정작 ...
KBO리그, 후반기 연장전 일시 폐지...
KBO는 27일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후반기에 한시적으로 연...
결승 진출 무산… 아쉬움에 눈물 ...
김서영이 27일 오전 도쿄 아쿠아틱스 센터에서 열린 2020 도쿄올...
[속보]유도 이성호 선수, 레바논 ...
[속보]유도 이성호 선수, 레바논 꺾고 16강 진출유도 이성호 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7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