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종민 MC발탁...남희석·허지웅과 이만갑 이끈다

국제뉴스 | 2021.06.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종민 MC발탁...남희석·허지웅과 '이만갑' 이끈다(사진=방송화면)김종민 MC발탁...남희석·허지웅과 '이만갑' 이끈다(사진=방송화면)

'이만갑'에서 남희석, 김종민, 허지웅이 MC로 발탁됐다.


오는 13일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가 1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하여 시청자를 찾는다.


'이만갑'의 터줏대감 남희석을 비롯해 자칭 역사 덕후 김종민, 뇌가 섹시한 스토리텔러 허지웅 작가가 MC를 맡아 새로운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특히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세 남자의 브로맨스 케미가 더해질 것으로 많은 기대가 모인다.


'이만갑'에서는 지난 5월, 한미정상회담에 대해 분석한다. 회담 당시 화제를 모았던 '백악관 오찬'부터 '미사일 지침 해제'에 따른 김정은의 반응과 2021 남북미 회담 가능성을 예측해본다.


이날 진중권 교수는 '한미 미사일 지침 해제'를 두고 "한국이 계속 기술 고도화가 되면 북한에서 위기의식을 느낄 수밖에 없다"고 일침을 가하는데, 이에 탈북민 출연자는 "한반도에서 미사일 자체가 사라지길 바란다"고 말하며 출연자들의 공감을 산다. 남한에 한미 연합군사훈련이 있다면 북한에는 '이것'이 있다는데, 북한 주민들이 한밤중에 벌떡 일어나 이불로 창문을 막아야만 했던 사연을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이어, '이만갑'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NEW 코너 '시크릿 코드'를 통해 남북 분단 70여 년, 단절된 시간을 되돌아볼 역사적 사건과 그 속에 담긴 의미 있는 '코드'를 파헤친다. 먼저 이날 방송에서는 '시크릿 코드에서는 남북 관계의 큰 상징이 된 故 정주영 회장의 '소 떼 방북'을 다룬다. 특히 이날 스튜디오에는 정주영 회장의 최측근이 등장해 '소 떼 방북' 비화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그는 당시 판문점을 넘어 북한까지 이동하는 데 10시간이나 걸렸다는데, '소 떼 방북 10시간의 비밀'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두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대명 '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사진=tvN 방송화면 ...
주병선ㆍ이지훈ㆍ박구윤ㆍ정동하ㆍ...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TV조선)...
정치깡패 이정재의 탄생…'꼬꼬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정치깡패 이정재, '꼬리에 꼬리를 무...
333 샴푸법ㆍ맥주 효모 가루ㆍ두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평생동안'(사진제공=SBS FiL)안성민...
'키다리아저씨' 채송화(전미도),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채송화(전미도)(사진=tvN 방송화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5일 [금]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