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펜트하우스3 박은석, 로건리 형으로 재등장 문신과 드레드락 지나친 컨셉?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펜트하우스3''펜트하우스3''펜트하우스3''펜트하우스3''펜트하우스3'

'펜트하우스3' 로건의 형이 등장했다.


11일 SBS에서 방송되는 '펜트하우스3'에서는 로건리(박은석)의 형이 심수련(이지아)을 잡고 로건의 죽음에 물었다.


이날 방송에서 로건의 형이 등장했다. 심수련은 집으로 돌아오자 주석경과 석훈이 괴한들에게 잡혀있었다.


심수련은 놀라며 "당신들 누구야! 여기를 어떻게 들어왔어."라며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로건리와 똑닮았지만 온몸에 문신과 드레드락을 한 모습의 남자가 "당신이 그 잘나신 심수련인가?"라고 물었다.


심수련은 그의 정체를 물었고 그의 옆에 있던 남자가 "로건의 형이십니다."라고 답을 전했다.


로건의 형은 심수련을 로건을 죽인 범인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심수련은 "내가 죽인 거면 좋겠어요. 그 사람이 미워서 용서가 안 돼서 내가 죽인 거면 차라리 마음 편할 것 같네요. 매일 같이 전화하고 걱정해주던 사람이 갑자기 내 옆에서 사라진 느낌, 그게 얼마나 끔찍한 건 줄 알아요?"라며 울분을 토했다.


이어 "시간을 되돌릴 수만 있다면 영영 그 사람 보지 못해도 좋으니까 제발 살려줄 수만 있다면 난 뭐든지 할 수 있는데."라고 전했다.


로건의 형은 과거 로건과 이야기를 나눈던 때를 회상했다. 로건은 심수련을 아끼며 "수련 씨가 다시 위험해질 수 있어. 그 여자 옆에 있어야지 내가 행복해. 내가 수련 씨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약속했다고!"라며 심수련을 향한 마음을 내비쳤다.


로건의 형은 심수련에게 로건의 돈을 언급하고는 자리를 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홈플 시그니처 국산콩 두부' 마이홈플러스 홈플퀴즈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홈플 시그니처 국산콩 두부' 관련 마이홈플러스 홈플퀴즈가 ...
에버X루시, 25일 첫 싱글 ‘In The...
가수 에버와 루시가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인다.에버와 루시는 오...
정해인, 피부관리 노하우 "식습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정해인(사진=얼루어 코리아)배우 정...
2021 K리그 퀸(K-WIN)컵 조추첨 완...
최고의 여자 대학생 아마추어 축구팀을 가리는 ‘2021 K리그 퀸(...
칸테움, 男 피트니스 대회 '남자꺼...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피트니스 챌린지션 '남자꺼' 포스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