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JTBC 언더커버 지진희, 국정원 기조실장실 잠입 ‘독 안의 쥐’ 지진희의 위기 VS 총 겨눈 분노의 허준호

이슈와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사진제공 :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언더커버’ 지진희가 회심의 반격에 나선다.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연출 송현욱, 극본 송자훈·백철현, 제작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측은 15회 방송을 앞둔 11일, 한정현(지진희 분)의 국정원 잠입 현장을 공개했다. 임형락(허준호 분)을 처단할 유일한 증거인 태블릿 PC의 행방에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 죽음의 문턱에서 겨우 살아 돌아온 한정현이 최연수(김현주 분)와 힘을 합쳤다. 그는 임형락과 유상동(손종학 분)이 선거 조작을 계획한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을 확보했고, 이에 최연수와 공수처는 임형락의 안가를 긴급 수색했다. “내 가족을 건드린 대가, 제가 꼭 치르게 해드리겠습니다”라는 최연수의 선전포고에 맞선 임형락의 위협과 역습이 휘몰아치며, 치열한 접전의 결과를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한정현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국정원 기조실장실에 몰래 급습한 한정현의 위태로운 행보가 호기심을 유발한다. 바로 임형락과 얽힌 사건들의 ‘스모킹 건’이 든 태블릿 PC를 찾아 나선 것. 어둠 속 바삐 움직이는 눈빛과 손끝에 긴박감이 넘친다. 이어진 사진에서 드러난 임형락의 실루엣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서서히 문 앞에 가까워지는 임형락, 이에 독 안에 든 쥐가 된 한정현의 일촉즉발 위기가 아찔함을 자아낸다. 하지만 결국 대치 상황에 놓인 두 사람. 한정현을 향해 총을 겨누는 임형락의 살기와 분노 어린 눈빛은 이들의 막판 대결에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11일) 방송되는 15회에서는 임형락의 태블릿 PC를 손에 넣기 위한 한정현과 오필재(권해효 분)의 뜨거운 공조가 그려질 전망. ‘언더커버’ 제작진은 “한정현에겐 이제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아내 최연수와 가족들을 위한 거침없는 활약이 펼칠 것”이라며 “아직 끝나지 않은 최종 승부의 최후 승자는 누가 될지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둔 ‘언더커버’ 15회는 오늘(11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장윤정 인삼꽃주ㆍ관자 삼겹살 송이 삼합ㆍ도자기 공...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장윤정(사진제공=JTBC)장윤정이 ‘인삼꽃주’ 등 남다른 스케일의 담근주 제작...
여수 바다다하우스ㆍ나무 품은 집,...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건축탐구 집'(사진제공=EBS1)여수 ...
김봉중 교수가 전하는 링컨의 노예...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벌거벗은 세계사'(사진제공=tvN)김...
강철부대 브브걸 유정, SSU 황충원...
'강철부대' 브브걸 유정, SSU 황충원·UDT 육준서 호감(사...
육준서ㆍ김범석ㆍ정종현ㆍ김상욱 U...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UDT 강철부대 우승(사진=채널A 방송...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3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