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민혁 "몬스타엑스 One Of A Kind 멤버들 참여도가 가장 높은 앨범" [화보]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감각적인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11일, 신곡 '갬블러(GAMBL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몬스타엑스 민혁의 화보 컷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혁은 흐드러진 장미 앞에 서서 감각적인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때로는 몽환적이며 시크한 남성의 모습을, 때로는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표현한 민혁은 반전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민혁은 "장미는 사랑을 뜻하는 꽃이라 좋아한다"라고 털어놨다. 팬들 사이에서 고래와 장미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민혁은 고래 위 장미처럼 "사랑하는 이들을 많이 태우고 갈 수 있는 존재가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최근 발매된 몬스타엑스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에 대해 민혁은 "그 어느 때보다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은 단 하나밖에 없는 앨범이다"라고 소개했다. 또 주헌이 만든 타이틀곡 '갬블러(GAMBLER)'를 "기존 몬스타엑스 곡보다 묵직하게 때리는, 세련되고 감칠맛 나는 곡이다"라고 설명하며 자부심을 보였다.


몬스타엑스 민혁의 전체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민혁이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는 지난 1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갬블러(GAMBL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카이 X 배정남, 구찌 화보로 뭉치다 ... 아우라 & 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모델 배정남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7월 호를 통해 공...
MLB 올스타, 올해는 전용 유니폼 ...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서는 이전에 보지 못한 풍경을 보...
충격의 역전패 LG, 불펜 난조·8회...
LG 트윈스가 자랑하는 철벽 불펜이 2경기 연속 무너졌다. 연이틀...
[동행복권] 연금복권 720 행운의 1...
[한스경제=김정환 기자]연금복권720+61회 당첨번호 7월 1일 발표...
[오늘날씨] 우산 챙기기 전국 흐리...
[한스경제=김정환 기자]오늘(25일)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곳곳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5일 [금]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