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간동거 장기용, 이혜리와 끝내 헤어질까?

더팩트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이 이혜리를 밀어낸 진짜 이유는 과거 첫사랑이었던 정소민을 잃은 상처 때문이었다. /방송화면 캡처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이 이혜리를 밀어낸 진짜 이유는 과거 첫사랑이었던 정소민을 잃은 상처 때문이었다. /방송화면 캡처

이혜리 밀어낸 진짜 이유에 시청자 '맴찢'?

[더팩트|원세나 기자] '간동거' 장기용이 이혜리를 밀어낸 진짜 이유가 밝혀졌다.


10일 방송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극본 백선우 연출 남성우, 이하 '간동거')에서는 장기용이 첫사랑이었던 정소민을 잃은 상처 때문에 이혜리를 밀어낸 것이었고, 이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이혜리와 이별을 다짐하는 장기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담(이혜리 분)은 '나에게도 담이씨가 특별하다'는 신우여(장기용 분)의 말에 설레기도 잠시, 특별하다는 것의 의미가 '가족이자 조카 같다'는 우여의 말에 충격에 빠졌다. 이후 담이는 토라져 일부러 우여를 어르신 대신 '삼촌'이라 부르고, 더욱 예의를 갖춰 대하는가 하면 말끝마다 "저는 조카니까요"를 붙이는 등 어깃장을 놓았다. 더욱이 담이는 도재진(김도완 분)이 주선한 소개팅에 나가겠다고 나서 주변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인간의 복잡한 속내를 알 리 없는 우여는 담이가 기분이 상한 이유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고민에 빠졌다. 담이에게 보낼 문자를 썼다 지웠다 애태우는가 하면, "용기가 필요했던 말이에요. 그 마음만 좀 알아주면 안 될까요?"라며 적극 해명했다. 그런가 하면 담이에게 진상을 부리는 소개팅남(장성규 분)의 태도에 도술을 부려 망신을 주는 등 담이를 내내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우여는 '역사 덕후' 담이를 위해 박물관 데이트에 나서 설렘을 자아냈다. 우여는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담이에게 "난 담이씨가 좋아하는 걸 포기하지 않았으면 해요"라고 위로를 전했다. 담이는 우여를 향해 깊어지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었기에 "정말 포기하지 않아도 될까요?"라며 우여를 향한 마음을 끝까지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우여의 안타까운 과거사가 밝혀졌다. 구미호는 인간의 정기를 얻어야만 사람이 될 수 있으나 돌려받을 시기를 놓치면 상대가 죽음에 이를 수도 있다. 이에 과거 우여는 처음으로 깊은 연정을 느낀 여인(정소민 분)의 기억을 지우지 못하고 구슬을 돌려받을 시기를 놓쳐서 끝내 여인을 죽음에 이르게 한 사연이 있었다. 이후 우여는 더 이상 인간에게 마음을 열지 못했고 담이를 향한 마음을 애써 외면하고 억눌렀던 것이다.


그런 가운데 방송 말미 우여가 담이와 이별을 다짐하며 "오늘이구나. 이 아이를 보내는 날이"라며 먹먹하게 담이를 바라봤다. 특히 우여에게는 인간이 되기 위한 천 년의 시간 중 단 1년도 채 남지 않아 우여의 슬픈 다짐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6회 방송의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0%, 최고 4.6%,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7%, 최고 4.0%를 기록했다.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수정 선수 맛집 제육 두루치기&옥돔 물회ㆍ제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노는 언니'(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노는 언니’가 제주도에서 통갈치, 통...
아무튼 출근 이동수, 신인류 직장...
'아무튼 출근' '이동수, 신인류 직장인 모습 공개(사진...
나미 아들 최정철ㆍ버클리 음악대...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보이스킹’ 최정철X아일(사진제공=...
보이스킹 김종서·김동명 등 보컬 ...
'보이스킹' 김종서·김동명 등 보컬 듀엣 '눈길'(사진=MBN...
여수 바다다하우스ㆍ나무 품은 집,...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건축탐구 집'(사진제공=EBS1)여수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