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맛남의 광장최원영X곽동연X최예빈 출격...토마토 완판 도전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맛남의 광장'최원영X곽동연X최예빈 출격...토마토 완판 도전(사진=SBS)'맛남의 광장'최원영X곽동연X최예빈 출격...토마토 완판 도전(사진=SBS)

'맛남의 광장'에최원영X곽동연X최예빈이 출격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하절기를 맞아 보다 업그레이드 된 맛남 연구소에서 백소장과 양세형 선임 연구원, 그리고 최원영, 곽동연, 최예빈 3명이 신입사원으로 합류해 새로운 시즌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 합류한 멤버들의 감춰진 요리 실력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맛남의 광장 여름 시즌 새 멤버로 배우 최원영, 곽동연, 최예빈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주 방송 말미에는 새 멤버가 요리를 하는 모습이 깜짝 공개되며 더욱 궁금증을 유발했다.

10일 방송에서는 새 멤버가 열심히 준비하던 요리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여름 시즌 새 멤버들의 요리 실력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 멤버들은 각자 가장 자신 있는 요리를 준비하며 범상치 않은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최원영은 두 딸을 둔 아빠답게 평소 딸들에게 자주 해줬던 볶음밥인 '율라이스'를 준비했다고 말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곽동연은 가장 자신 있다는 메뉴인 '고추장찌개'를 준비했다. 특히 곽동연은 계량없이 감으로만 고추장찌개를 요리하는 등 프로 자취러의 면모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나선 최예빈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직접 만들어 온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새 멤버들의 요리가 완성되고 백종원과 양세형의 요리 평가가 시작됐다. 새 멤버들은 긴장한 표정으로 문 밖에서 백종원과 양세형의 시식평을 기다렸다. 또한, 문에 기대서 자신들의 요리 평가를 몰래 엿듣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곧이어 모든 멤버의 요리 평가가 끝나고 백종원의 솔루션과 더불어 양세형의 장난스러운 신고식이 시작됐다. 어색한 분위기 속 펼쳐진 '맛남의 광장' 첫 신고식에 과연 신입 멤버들은 어떻게 반응할지.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 3인의 숨겨진 매력과 케미가 공개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벨기에, 뮤직 트로아 음악축제 한지호, 에스메 콰르텟...
2021년 뮤직트로아(Musiq'3) 음악축제 공식 포스터(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주벨기에유럽연합 한국문...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출시...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
제시, SBS 조정식 아나운서와 볼 ...
가수 제시가 SBS 조정식 아나운서와의 친분샷을 공개했다.제시는...
'한국기행' 수리산 둘러싸인 군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미국증시] 다우 1.8% 급등... 3월...
미국증시가 급등을 기록했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이수현 기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