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썰바이벌 황치열 "김연아 이상형 아닌..."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썰바이벌' 황치열 '썰바이벌' 황치열 "김연아 이상형 아닌..."

'썰바이벌'이 '나를 울린 인연'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썰을 소환한다.


10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가수 황치열이 게스트로 출연해 '나를 울린 인연'이라는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

이날 '썰바이벌'은 '운명', '마지막', '봄바람', '반반', '비혼'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게스트로 출연한 황치열은 '날 울린 인연'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자신에게 찾아온 운명같은 인연 세가지를 공개한다. '가수 황치열'을 현재의 자리에 있게 만들어 준 세가지 인연은 과연 무엇이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를 이상형이라 밝힌 바 있는 황치열은 "이상형이라기 보다는 존경의 대상"이라면서도 "김연아 씨 같은 분이 대시 한다면"이라는 물음에 '찐'으로 행복한 웃음을 지어 3MC의 놀림을 받았다.

또 황치열이 '황크루지' 별명을 얻은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황치열은 "내 것을 살 때는 아깝지만 주변 분들, 도와주신 분들에게 뭘 사주고 같이 밥 먹는 것은 하나도 아깝지 않다"고 적극적으로 해명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썰을 시작하기도 전에 황보라와 김지민을 울린 가슴 먹먹한 썰이 등장할 예정이다. '봄바람'과 함께 떠난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3MC와 황치열은 자신들의 사연을 풀어내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나를 울린 인연'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10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사진=KBS Joy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미국증시] 다우 1.8% 급등... 3월 이후 단일 거래일 ...
미국증시가 급등을 기록했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이수현 기자] 미국증시가 3월 이후 최대폭 상승을 기록...
벨기에, 뮤직 트로아 음악축제 한...
2021년 뮤직트로아(Musiq'3) 음악축제 공식 포스터(서울=국제뉴...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출시...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
중국 채굴장 폐쇄에 비트코인 급락...
중국 채굴장 폐쇄에 비트코인이 급락했다. / 연합뉴스[한스경제=...
'한국기행' 수리산 둘러싸인 군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