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화보] 아이엠 "몬스타엑스 매번 새로운 변신, 이제는 익숙"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몬스타엑스(MONSTA X)의 아이엠이 시크의 정석을 보여줬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0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의 타이틀곡 '갬블러(GAMBLER)'로 돌아온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7월 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엠은 베일 듯한 턱 선과 날카로운 콧대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더욱 탄탄해진 몸매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섹시한 매력과 남성미를 동시에 드러낸 아이엠은 무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감탄사를 불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이엠은 매번 새로운 변신이나 음악 스타일을 바꿔야 한다는 부담감은 없냐는 질문에 "부담감이 아예 없다는 건 거짓말이죠. 이제는 익숙해졌어요. 그런 부담감과 스트레스는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요. 지금까지 정말 많은 콘셉트와 노래를 했는데, 안 맞는 옷도 입었고 나와 색깔이 다른 것도 입어봤어요. 그렇다고 그게 내가 아닌 건 아니니까 크게 개의치 않아요"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또한 아이엠은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에 대해서는 "주헌 형이 타이틀곡 '갬블러(GAMBLER)'를 프로듀싱했고, 전곡에 참여한 앨범이에요, 저도 자작곡 '로테이트(Rotate)'를 포함해 전곡에 이름을 올렸어요. 형원 형도 팬들을 위한 곡 '베베(BEBE)'에 가사를 썼고요. 이번 앨범은 멤버들 참여도가 높아요.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는 기사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아요"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왼손잡이인 아이엠에게 언제 오른손을 쓰는지도 물었다. 아이엠은 "글씨 쓰는 건 왼손으로 써요. 밥 먹을 때는 젓가락을 왼손, 숟가락을 오른손에 쥐고 양손으로 먹어요. 운동은 대부분 오른손이 더 편하고 축구는 오른발을 써요. 가위질은 왼손으로 해요. 생각해 보니까 신기하네요. 저 양손잡이군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엠이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는 지난 1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갬블러(GAMBL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민영 출연확정, 송강과 로맨스 그린다
박민영 소감, 국세청 홍보대사 발탁(사진= 나무엑터스)배우 박민영이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었다.박민영이 J...
[단독] '예능대세' 가수 박군(박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사진...
몬스타엑스 주헌 "데뷔 7년 차 이...
사진제공: 더블유 코리아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이 '화보 장인'다...
'홈플 시그니처 국산콩 두부' 마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홈플 시그니처 국...
에버X루시, 25일 첫 싱글 ‘In The...
가수 에버와 루시가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인다.에버와 루시는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포스틱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