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지승현, 차기작 tvN 너는 나의 봄 확정…열일 행보 이어가!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바를정엔터테인먼트사진=바를정엔터테인먼트

배우 지승현이 tvN '너는 나의 봄'에 캐스팅됐다.


10일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는 "지승현이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서하늘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tvN '풍선껌'으로 감수성 짙은 대사를 선보인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세련된 연출을 선보인 정지현 감독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지승현은 구구빌딩에서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이자 주인공 주영도(김동욱 분)의 친구 서하늘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다. 서하늘은 훈훈한 외모에 다정함까지 갖췄지만 여자를 어려워하는 모태솔로라는 반전 매력을 지닌 인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승현은 드라마 '모범형사', '번외수사', '나의 나라', '미스터 션샤인', '태양의 후예' 등 사극부터 액션, 수사극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안정된 연기력과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KBS2 '안녕? 나야!'와 wavve 오리지널XMBC 드라마 '러브씬넘버#' 두 편의 작품에 출연한 지승현은 '너는 나의 봄'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열일 행보를 펼친다. 특히 '너는 나의 봄'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후 정지현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승현이 출연하는 tvN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한채영, '욕망' 주연 확정…화려한 컴백 예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채영(사진 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배우 한채영이 올 하반기 ...
[종합] 광주 전국 최초로 사적모임...
이용섭광주시가 전국 최초로 사적모임 인원을 8명까지 허용키로 ...
[종합] 3분기 코로나 백신 접종계...
정은경정부가 올해 3분기 백신 접종계획을 밝혔다.17일 코로나19...
홍종현 미복귀전역, 제대 후 첫 작...
홍종현(출처=홍종현 인스타그램)배우 홍종현이 미복귀 전역해 팬...
울산현대 2021시즌 다큐멘터리......
울산현대가 6월 17일(목) 오후 4시 자체 제작 다큐멘터리 '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7일 [목]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