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알고있지만 한소희X채종협, 첫사랑 순정파 케미 공개?

더팩트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JTBC 새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한소희와 채종현의 투샷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제작진은 한소희 송강의 '케미'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JTBC 제공
JTBC 새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한소희와 채종현의 투샷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제작진은 한소희 송강의 '케미'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JTBC 제공

"채종협, 송강과 다른 매력…흥미로운 변수 될 것"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알고있지만' 채종협이 한소희만 바라보는 순정파 청년으로 변신한다.


JTBC 새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극본 정원, 연출 김가람) 제작진은 10일, 빗속에서 만난 유나비(한소희 분)와 양도혁(채종협 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나의 우산 아래 나란히 선 유나비, 양도혁의 모습이 두근거리는 설렘을 자아낸다. 양도혁을 마주한 유나비의 얼굴엔 환한 미소가 떠오른다. 양도혁 역시 싱그러운 웃음으로 화답한다. 순수한 매력으로 유나비에게 다가온 양도혁. 두 사람의 빗속 만남이 어떤 인연으로 이어질지 기대를 자극한다. 이어 양도혁은 어깨가 빗물에 흠뻑 젖는 것도 모른 채 유나비쪽으로 우산을 기울이고 있다. 더없이 다정한 양도혁의 존재는 유나비의 마음에 어떤 의미로 스며들게 될지 궁금증이 모인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차원이 다른 설렘과 공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한소희가 맡은 유나비는 허무하게 끝난 첫 연애로 사랑을 믿지 않는 인물이다. 그러나 박재언을 만난 후, 그에게 운명적인 끌림을 느끼면서 통제되지 않는 감정의 소용돌이로 빨려 들어간다. 채종협은 짝사랑 말고 진짜 연애를 해보고 싶은 남자 양도혁을 연기한다. 그에게 유나비는 고향 소꿉친구이자 첫사랑이다. 십 년 만에 유나비와 재회한 순간, 그는 다시금 사랑을 느낀다. 그리고 빠르게 뛰는 심장의 속도에 맞춰 직진을 시작한다.


'알고있지만' 제작진은 "양도혁은 어릴 적 좋아했던 유나비에 대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는 순정파다. 상냥함에 직진 매력을 더한 '감자 청년' 양도혁의 등장이 유나비와 박재언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 달라. 박재언과 완벽하게 다른 매력의 양도혁은 흥미로운 변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알고있지만' 19일 밤 11시 첫 방송 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두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대명 '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사진=tvN 방송화면 ...
주병선ㆍ이지훈ㆍ박구윤ㆍ정동하ㆍ...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TV조선)...
정치깡패 이정재의 탄생…'꼬꼬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정치깡패 이정재, '꼬리에 꼬리를 무...
슬의생2 OST 두번째 주자는 윤도현...
사진-슬의생2 방송 캡쳐'슬의생2' 두번째 곡은 윤도현의 &...
333 샴푸법ㆍ맥주 효모 가루ㆍ두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평생동안'(사진제공=SBS FiL)안성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4일 [목]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