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하이라이트 윤두준,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 개설

더팩트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윤두준이 개인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을 개설했다. 그는 \
윤두준이 개인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을 개설했다. 그는 "채널을 통해 여행의 유용한 정보와 각종 여행지를 소개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유튜브 '방랑자윤두준' 영상 캡처

"멤버들 중 처음, 팬 들에게 좋은 선물 됐으면"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멤버 윤두준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윤두준은 9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개인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의 개설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방랑자 윤두준을 소개합니다'는 제목의 첫 번째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윤두준은 "처음 계획은 되게 오래됐었다. 하기로 한 건 되게 오래됐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지장이 있었던 건 사실이다"며 "어떻게 보면 취미활동이다 보니까 우선순위에서 밀려난 것도 있고 여유가 없었던 것도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체계가 잡혀서 시작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됐다"며 "평소 영상 찍는 것도 좋아하고 여행 다니는 것도 좋아해서 취미로 찍은 것을 보면서 여행 갔던 추억을 되돌아보고 있는데 되게 좋다"고 전했다.

그는 "그때 기억이 확실히 살아나는 것 같아서 그것을 많은 분과 공유하고자 채널을 만들게 됐다"며 "하이라이트 멤버들 중 처음으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채널 개설 이유를 밝혔다. 또 여행의 유용한 정보와 각종 여행지를 소개해주는 채널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방랑자 윤두준 CITY ESCAPE 트레일러'라는 제목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공개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며 "많이 부족하지만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는 문구로 시작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다양한 곳의 풍경들과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다양한 장소를 둘러보는 윤두준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윤두준이 소속된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을 발매했다. 이들은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해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네스프레소X키아라 페라니 한정판 컬렉션 선보여
올 여름, 네스프레소가 세계적인 패션 사업가 키아라 페라니(Chiara Ferragni)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
충남교육청, 교육기관 전자조달시...
김지철 충남교육감(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교...
비트코인, 3800만원 대로 주저앉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비트코인(이투데이DB)비트코인 시세...
한예슬, 명예훼손 유튜버 고소 "허...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배우 한예슬(비즈엔터DB)배우 한예슬...
경산시 건설과,명품대추테마공원 ...
경산시 건설과,명품대추테마공원 환경정화 활동(경산=국제뉴스)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