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신영 공식입장 "오토바이 못봤다" 심신 충격

국제뉴스 | 2021.05.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신영 (사진-맥심)

박신영 전 아나운서가 교통사고 사망사건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신영 소속사 아이오케이 측은 10일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10일(월)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여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하였다"라고 알렸다.


이어 "피해자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했다. 박신영은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 되었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이라며 "이 자리를 빌려 다시금 피해자 유족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분들의 상심이 얼마나 크실지 감히 짐작조차 할 수 없지만,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신영은 뉴욕대 경제학과를 졸업, 2014년 MBC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해 스포츠아나운서로 활동했다.


▶이하 박신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신영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입니다.


먼저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10일(월)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여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하였습니다.


피해자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하셨습니다. 박신영은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 되었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입니다.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금 피해자 유족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분들의 상심이 얼마나 크실지 감히 짐작조차 할 수 없지만,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무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첫 OST 주자. 비와 ...
이무진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첫 주자로 발탁되었다.이무진이 부른 '슬기로운 의...
경남FC유소년재단, NH농협은행 경...
경남FC유소년재단, NH농협은행 경남본부 통해 경남 유소년 축구 ...
[게임] 넷마블 아이언쓰론, 거신병...
넷마블은 전략 MMO게임 '아이언쓰론새롭게 추가된 거신 병기:...
로얄앤컴퍼니, 습도 높은 장마철 ...
덥고 습한 장마철이 다가오며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민서, 러블리펑키 넘나드는 놀라운...
가수 겸 배우 민서가 펑키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KBS 2...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9일 [토]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