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1호가 될 순 없어 데뷔 40주년 최양락, 공식 팬카페 개설

국제뉴스 | 2021.05.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J사진제공=TBCJ사진제공=TBC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최양락의 데뷔 40주년 팬미팅 준비 과정이 공개된다.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 중, 최양락은 팬미팅의 꽃인 팬들을 모을 방법이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팽현숙은 "당신은 슈퍼스타라면서 팬카페도 없냐"라며 최양락을 놀렸다. 하지만 이내 속상해하는 최양락을 위해 "팬카페를 만들자"고 제안하며 최양락 팬미팅의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


본격적으로 팬카페 만들기에 돌입한 팽락 부부는 검색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컴맹력(?)을 뽐냈다. 난관에 봉착한 부부는 딸 하나에게 SOS를 보냈다. 우여곡절 끝에 하나의 도움으로 팬카페 만들기에 성공했지만, 기대와 달리 좀처럼 늘지 않는 회원 수에 팽락 부부는 좌절했다. 이에 딸 하나는 서둘러 친인척들에 '카페를 가입하라'며 비밀 메시지를 보냈다. 금세 팽 씨들이 모여든 팬카페는 결국 '팽 카페'가 되어 웃음을 안겼다.


결국 팽락 가족은 최후의 수단으로 딸 하나의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도전한 팽락 부부는 팬카페 회원 유치를 위해 '대머리 학래형'부터 최양락 특허 댄스까지 선보이며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라이브 방송 이후, 팬카페는 급격히 회원 수가 늘었다.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 팽락부부는 "크루즈나 체육관을 빌려야 하는 게 아니냐"라며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는 후문. 과연 '초코 양락'의 팬카페 회원 수는 얼마나 늘어났을지, 그 결과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뷔 40주년을 맞아 팬미팅을 준비하는 최양락의 생애 첫 라이브 방송 도전 현장은 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밀크터치 피부환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밀크터치 피부환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한스경제=김정환 기자]22일 밀크...
'밀크터치 피부 환생 감사제' 캐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밀크터치 피부 환생 감사제' 캐시워...
이천수 전속계약, 안정환 보고있나...
이천수(출처=이천수 인스타그램)전 축구선수 이천수가 DH엔터테...
'유니몬 홈트레이닝' 마이홈플러스...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유니몬 홈트레이...
기성용 법률 대리인 사임…"박지훈...
기성용 측 법률대리인 송상엽 변호사가 건강상의 문제로 사임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