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빈센조 최종회 송중기 만의 방식으로 선사한 짜릿 엔딩

국제뉴스 | 2021.05.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빈센조 최종회' 송중기 만의 방식으로 선사한 짜릿 엔딩(사진= tvN)'빈센조 최종회' 송중기 만의 방식으로 선사한 짜릿 엔딩(사진= tvN)

'빈센조' 송중기가 악당의 방식으로 빌런들을 심판했다.

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 극본 박재범) 최종회에서 빈센조(송중기)가 악의 끝을 보여준 장준우(옥택연), 최명희(김여진), 한승혁(조한철)에게 복수하며 시원한 엔딩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빈센조의 목숨을 노린 장준우의 폭주는 계속됐다. 빈센조 대신 총을 맞고 쓰러진 홍차영은 가까스로 살아남았으나, 장준우를 막으려던 장한서(곽동연)는 결국 죽음을 맞이했다. 장한서를 쏜 장준우는 빈센조의 공격을 피해 창밖으로 달아났다.

이에 빈센조는 빌런들을 끝내려던 계획을 속히 진행했다. 그러려면 구치소에 있는 최명희부터 밖으로 빼내야 했다. 빈센조는 한승혁을 시켜 최명희를 출소시켰다. 목숨을 잃을까 두려웠던 한승혁은 빈센조가 시키는 대로 순순히 따랐다.

빈센조는 장한서가 남기고 간 휴대폰을 통해 장준우의 위치를 확인했다. 과거 장한서가 장준우의 모든 시계에 위치 추적 장치를 달아놨던 것. 그 시각 장준우의 위치는 한승혁이 있는 남동부지법 근처로 확인됐다. 장준우는 자기를 배신한 한승혁을 처리한 뒤 멕시코로 떠날 작정이었다. 기자들에 둘러싸여 있던 한승혁은 괴한의 습격을 받고 결국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장준우의 위치 추적이 잠시 끊긴 사이, 조사장(최영준)이 최명희의 목적지를 알아냈다. 빈센조는 최명희부터 처리하기로 했다. 빈센조는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최명희가 좋아하던 줌바댄스를 영원히 추게 만들었다. 최명희를 끝낸 빈센조는 최종 목표인 장준우를 찾아 나섰다. 탁홍식(최덕문), 이철욱(양경원), 박석도(김영웅), 래리 강(김설진)도 장준우를 쫓기 시작했다. 최명희가 납치된 후, 빈센조에게는 경찰 수배가 떨어진 상황. 빠른 시간 안에 장준우를 처리해야 했다.

밀항선을 타고 떠나려던 장준우는 항구에서 금가패밀리 추적조에게 가로막혔다. 탁홍식, 이철욱, 박석도, 래리 강은 장준우 무리와 제대로 한 판 붙었다. 그 과정에서 이철욱이 장준우의 칼에 맞고 말았지만, 모두의 도움 덕에 빈센조는 장준우를 붙잡을 수 있었다. 그리고 빈센조는 약속했던 대로 장준우에게 '고통의 단계를 천천히 느끼는 죽음'을 선물했다. 악랄한 빌런을 향한 빈센조의 마지막 심판이었다. 이름 없는 묘지에 묻힐까 두려워했던 장준우는 그렇게 아무도 모르게 죽어갔다.

빈센조는 안기석(임철수)과 태국장(권태원)의 도움을 받아 한국을 떠날 수 있었다. 홍차영과의 짧은 만남을 뒤로 한 채 빈센조는 사라졌고, 1년의 시간이 흘렀다. 여전히 세상엔 악당들이 존재했지만, 변화도 있었다. 그 가운데 홍차영과 금가패밀리는 독하게 싸워나가고 있었다.

홍차영에게 견우처럼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던 빈센조는 진짜로 다시 나타났다. 모든 일을 처리하고 떠났던 그는 몰타 인근의 무인도를 사서 까사노 패밀리와 함께 정착해 있었다. 빈센조의 섬은 싸우다 지친 사람들이 피할 수 있는 곳이자 소중한 사람을 숨겨놓을 수 있는, '지푸라기' 같은 곳이었다. 빈센조는 그 섬으로 홍차영을 초대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키스는 가슴 벅찬 엔딩을 선물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백상예술대상] 2021 백상예술대상 성료, 유재석·이...
[한스경제=김정환 기자]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종합예술시상식 '제57회 백상예술대상(2021)'가 유재석...
최기문 영천시장-경북신용보증재단...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최기문 경북 영천시장은 12일 김...
경산시, 하반기 공공근로사업 100...
(경산=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산시가 코로나19 장기화...
양주시, 지역 균형 양주형 뉴딜 추...
양주형 뉴딜사업추진보고회 [뉴트리션] 양주시는 1...
경북문화관광公, 봄철 농번기 일손...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영농철을 맞...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