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오월의 청춘 고민시, 3년차 간호사 김명희로 완벽 변신

국제뉴스 | 2021.05.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이야기 사냥꾼사진제공=이야기 사냥꾼

배우 고민시가 성공적인 연기 변신에 나섰다.


고민시는 지난 3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3년 차 간호사 김명희 역으로 분해 찰진 사투리부터 디테일한 표정 연기, 행동 하나하나까지 맞춤 옷을 입은 듯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다.


'오월의 청춘' 1, 2회에서 김명희(고민시 분)는 고된 삶에 지친 악바리 근성의 간호사로 첫 등장, 누군가의 아련한 첫사랑일 것만 같은 말간 외모와는 달리 덩치 큰 장정도 단번에 제압하며 불의를 참지 않는 냉철한 카리스마로 단숨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어 어려운 현실 상황 속 남몰래 유학의 꿈을 품고 있던 김명희가 독일행 비행기 푯값을 위해 친구 이수련(금새록 분) 대신 나간 맞선 자리에서 황희태(이도현 분)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명희는 애초의 계획대로 황희태에게 퇴짜를 맞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이미 모든 사실을 알고 있던 황희태는 김명희에게 더욱 빠져들었고 만남이 계속될수록 김명희 역시 조금씩 마음이 동요되며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했다.


극 중 고민시는 캐릭터가 가진 서사를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어려운 환경 속 치열하게 살아가는 김명희라는 인물을 더욱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 특히 데뷔 이래 첫 도전인 시대극을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오월의 청춘'을 통해 역대급 인생캐를 갱신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고민시 주연의 '오월의 청춘'은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빌딩 재테크, 곱지 않은 ...
배우 김태희(왼쪽)와 하정우는 보유한 일부 건물을 최근 되팔아 각각 71억, 46억 원의 시세차익을 냈다. 김...
화미사, 순수 자연 유래 성분으로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미세먼지가 한창인 요즘 예민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7일 [월]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