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로켓펀치, 신보 Ring Ring으로 17일 컴백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화려한 컴백으로 가요계에 또 한 번의 새로운 울림을 선사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독특한 타일을 연상시키는 7-80년대 아메리칸풍 레트로 분위기로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앨범 타이틀명 '링링(Ring Ring)'과 함께 '5월 17일(2021. MAY. 17 RELEASE)'이라는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로켓펀치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로켓펀치의 새 앨범 발표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 펀치(BLUE PUNCH)'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로켓펀치는 '핑크 펀치(PINK PUNCH)'를 시작으로 '레드 펀치(RED PUNCH)', '블루 펀치(BLUE PUNCH)'까지 3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색깔이 확실한 '컬러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컬러 시리즈' 3부작으로 로켓펀치는 실력, 비주얼, 매력이 모두 완벽한 '올라운더 걸그룹'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여기에 이어지는 대망의 새 앨범 '링링(Ring Ring)'으로 로켓펀치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컬러 시리즈'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냈던 로켓펀치가 '링링(Ring Ring)'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기대를 높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와디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
와디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김정환 기자]13일 와디즈...
국제앰네스티 “태국 정부 강제송...
국제앰네스티 로고 5월 9일 태국 당국이 미얀마 언론인 3명...
용인시, 폐건전지 버리지말고 종량...
(사진제공=용인시)시관계자가수거된폐건전지를확인하고있는모습(...
창녕군, 2021 전국 어린이 태권왕 ...
(창녕=국제뉴스) 창녕군민 체육관 전경. (사진=홍성만 기자)(창...
베리굿, 소속사 인수합병으로 7년 ...
13일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걸그룹 베리굿은 소속사의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CU 3천원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