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마이네임 출신 강준규, 씨제스와 전속계약 "새로운 도약 예고"

더팩트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그룹 마이네임 출신 배우 강준규가 씨제스엔터테이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로써 연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겠다는 각오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마이네임 출신 배우 강준규가 씨제스엔터테이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로써 연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겠다는 각오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네임 준Q→배우 강준규, 새 둥지에서 연기 활동 본격 시작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마이네임 출신 강준규(준Q)가 배우로 새롭게 도약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마이네임에서 준Q로 활동했던 강준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본격적인 도약을 기대케 하는 강준규와 한 식구가 돼 기쁘다"며 "강준규는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배우인 만큼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준규는 2011년 마이네임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Message(메시지)' 'Hello & Goodbye(헬로앤 굿바이)' '그까짓거' 'Baby I'm Sorry(베이비 아임 쏘리)' '딱 말해' 등의 다수의 앨범을 발표했다. 또한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등 활발히 활동했다.


끊임없는 도전과 다채로운 활동으로 경험을 쌓아온 강준규는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연극 '일등급인간'을 시작으로 웹드라마 '내손남' '뷰티학개론', 한일 합작 영화 '사이고노 리스토란테' '특송'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며 연기자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최민식 박해준 등이 출연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에서 의준 역으로, 단편 영화 '10시 10분전'에서는 종명 역으로 열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본격적인 본격적인 배우 활동의 시작을 알린 강준규가 앞으로 선보일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는 최민식 설경구 김명민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등 수많은 배우와 가수 김재중 김준수 거미 노을 솔지 홍대광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영천시, 2021년 농산물 가공창업 교육생 모집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는 지난 3~12일까지 지역 농업인의 가공창업 역량을 강화하고, ...
[TF비하인드] 비당신, 우리의 청춘...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
서산시, 오는 10일부터 1차 농어민...
▲ 서산시 청사 전경 - 2차(40만원)는 하반기에 지급...
당진시민축구단, K4리그 7전 전승 ...
당진시민축구단 제공 [뉴트리션] 신규팀 당진시민...
농촌진흥청, 농촌사랑 일손 나눔캠...
[뉴트리션] 농촌진흥청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7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