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고스트나인, 쉴 틈 없이 몰아친다…6월 컴백 예고

더팩트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지난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나우 : 웨어 위 아, 히어)' 발매에 이어 3개월 만인 6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마루기획 제공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지난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나우 : 웨어 위 아, 히어)' 발매에 이어 3개월 만인 6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마루기획 제공

3월 미니 3집 발매 이어 새 앨범 준비 중?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초고속 컴백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4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고스트나인이 6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스트나인의 이번 컴백은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나우 : 웨어 위 아, 히어)'를 발표한 이후 3개월 만이다.


미니 3집의 타이틀곡 'SEOUL (서울)'을 통해 화려함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고스트나인은 비주얼, 보컬, 퍼포먼스 삼박자를 고루 갖춘 완성형 그룹의 면모를 다시 한번 드러내며 이목을 끌었다.


고스트나인은 지난해 9월 데뷔 이후 'PRE EPISODE(프리 에피소드)' 시리즈를 통해 '세상을 향한 문을 열고 마주한 벽을 넘어서겠다'는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또 첫 번째 'NOW' 시리즈를 통해서는 현재를 살아가는 '지금의 고스트나인'을 주제로 그룹만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데뷔 이후 3개월마다 독창적인 세계관이 담긴 새 앨범으로 돌아온 고스트나인이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들고 팬들을 찾아올지 기대가 쏠린다.


소속사 관계자는 "고스트나인이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며 "한층 성장한 모습과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와디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
와디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김정환 기자]13일 와디즈...
용인시, 폐건전지 버리지말고 종량...
(사진제공=용인시)시관계자가수거된폐건전지를확인하고있는모습(...
창녕군, 2021 전국 어린이 태권왕 ...
(창녕=국제뉴스) 창녕군민 체육관 전경. (사진=홍성만 기자)(창...
베리굿, 소속사 인수합병으로 7년 ...
13일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걸그룹 베리굿은 소속사의 ...
아태이론물리센터, 굿네이버스와 ...
과학인재 양성 프로젝트 과학자가 되자 포스터 아시아태평양...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CU 3천원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