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병아리 하이킥 나태주VS김요한 역대급 빅매치 성사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병아리 하이킥' 나태주VS김요한 역대급 빅매치 성사(사진= MBN)'병아리 하이킥' 나태주VS김요한 역대급 빅매치 성사(사진= MBN)

'병아리 하이킥' 나태주VS김요한의 역대급 빅매치가 성사됐다.


3일(오늘) 밤 11시 2회를 방송하는 MBNxNQQ '병아리 하이킥'에서는 태동 태권도 관장 나태주와 막내 사범 김요한이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벌인다.


앞서 하하-김동현-나태주-태미는 '태동 태권도'라는 태권도장을 차려, '스스로 깨면 병아리, 남이 깨면 프라이!'라는 관훈을 내걸고 '병아리 관원'들을 맞이했다. 현영의 아들 최태혁 군을 비롯해, 하승진의 딸 하지해, 홍인규의 딸 홍채윤, 알베르토의 아들 맹레오, 키즈셀럽 이로운, 최서희 등 총 여섯 명의 '병아리 관원'들과 함께 '태동 태권도' 개관식 및 첫 수업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막내 사범'으로 김요한이 본격 등장하는 가운데, 하하는 김요한을 보자마자 "됐다, 됐어!"를 외치며 두 주먹을 불끈 쥔다. 이어 나태주를 바라보며, "두 사람이 간단하게 겨뤄 보는 게 어떠냐?"라고 즉석 제안한다. '품새 1인자'인 나태주와 '겨루기 1인자'인 김요한의 역대급 매치가 성사되자, '전직 파이터' 김동현은 "발차기에 맞아서 헤드기어가 좀 돌아가야~"라며 너스레를 떤다.


급기야 김요한은 나태주 앞에서 연속 발차기 시범을 보이며 선전포고를 해, 긴장감을 조성한다. 나태주는 움찔 놀라다가 이내 정신을 가다듬고는 "그 정도야 뭐~"라며 현란한 돌려차기로 맞대응한다.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빅매치에서 과연 누가 승리하고 굴욕을 맛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MBN과 NQQ의 '병아리 하이킥'은 하하-김동현-나태주-태미 등 연예인 사범단이 '귀염뽀짝' 병아리 관원들에게 태권도를 가르치는 동네 학원 출격 버라이어티. 오늘(3일) 밤 11시 2회가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빌딩 재테크, 곱지 않은 ...
배우 김태희(왼쪽)와 하정우는 보유한 일부 건물을 최근 되팔아 각각 71억, 46억 원의 시세차익을 냈다. 김...
화미사, 순수 자연 유래 성분으로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미세먼지가 한창인 요즘 예민해...
中 굴기에 맞선 美 반도체 패권 선...
지난 4월 화상으로 열린 기후정상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조 ...
국산 2호 코로나 치료제 안갯속…...
의약품 연구개발. /연합뉴스[한스경제=변동진 기자]국산 2호 코...
[오늘날씨] 전국 산발적 비...빗길...
17일 전국에 산발적인 비가 내린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이수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7일 [월]

[출석부]
GS25 코카콜라 1.5L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25 코카콜라 1.5L GS25 코카콜라 1.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