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애로부부 자이언트핑크♥한동훈 부부의 고민은?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애로부부' 자이언트핑크♥한동훈 부부의 고민은?(사진= SKY, 채널A)'애로부부' 자이언트핑크♥한동훈 부부의 고민은?(사진= SKY, 채널A)

'애로부부'에 래퍼 자이언트핑크, 남편 한동훈 부부가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3일 방송될 SKY채널과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자이언트 핑크 부부가 출연한다.

자이언트 핑크 부부는 결혼생활 3개월 차로 한참 신혼인 시기에 '속터뷰'에 출연해 제작진을 의아하게 했다고.


이날 자이언트핑크의 남편 한동훈은 "아내의 말이 너무 직설적이라 그게 상처가 된다"며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데, 직원들 앞에서도 '설거지가 이게 뭐냐'며 면박을 준다"고 의뢰 사항을 밝혔다. 하지만 자이언트핑크는 "다 잘되자고 그러는 것"이라며 "직원들이 나만 오면 갑자기 쓰레받기를 들고 한 명씩 나가거나 분리수거를 시작하더라"며 웃었다. 남편은 "그래서 요즘은 식당에 오지 말라고 한다"며 "분위기가 너무 좋다가도 아내가 오면 조용해진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자이언트핑크는 "남편이 말을 너무 안 해서 답답하다. 잔소리를 하는 것이 그나마 내가 찾은 대화 방법이었다"며 맞섰다. 이어 자이언트핑크는 남편에게 "왜 말을 해도 다 단답형이냐"며 "내가 무섭니?"라고 진지하게 묻기도 했다. 이에 남편 한동훈은 "말을 안 하는 게 아니라..."라며 한참 생각한 끝에 어렵게 입을 열었다. 유난히 말을 아끼는 남편의 모습에 MC 양재진은 "아내하고 눈만 마주치면 회로가 정지되는 것 같다"며 웃었다.

'애로부부'를 통해 처음으로 동반 방송 출연에 나선 신혼부부 자이언트핑크와 남편 한동훈의 '속터뷰'는 3일 기존보다 30분 늦어진 오후 10시 30분 SKY채널과 채널A에서 방송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를 통해 공개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잇따른 노후 위니아딤채 화재…리콜 조치 요망
화재 위험으로 위니아딤채 리콜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제공[한스경제=장재원 기자] 한국소비자원...
[엄영수 신혼집 탐방] "세 번째 결...
이보다 기쁜 일은 없다. 엄영수는 지난 2월 아내 에스더씨와 미...
횡령 부인 박수홍 친형…박수홍, "...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의 횡령 의혹과 관련해 법으로 해결하겠다...
[속보] 머스크, 테슬라 비트코인 ...
머스크 CEO가 비트코인을 이용한 결제 프로그램의 중단을 알렸다...
배달 경쟁 붙은 뷰티업계, 총알 배...
CJ올리브영이 2018년 선보인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