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댓글도 비공개...하차 요구 빗발쳐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댓글도 비공개...하차 요구 빗발쳐(사진=유튜브캡처)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댓글도 비공개...하차 요구 빗발쳐(사진=유튜브캡처)

최근 박나래에게 불거진 성희롱 논란에 박나래가 출연중인 프로그램의 네이버TV 'TV 게시판'이 비공개로 전환됐다.


3일 박나래가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신박한 정리' 등의 네이버TV TALK 게시판은비공개로 바뀐 상태다.


네이버TV 측은 "출연자분들을 욕설, 비방, 악성 댓글에서 보호하고자 방송국과 협의하에 TALK이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KBS Joy '썰바이벌' 게시판은 비공개로 전환되지 않았고 해당 프로그램게시판에는 박나래의 하차를 요구하는 네티즌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3월 23일 게재된'헤이나래 EP.2 제목은 최신유행 장난감 체험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회 한사바리를 곁들인'이란 영상에서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이 불거졌다.

해당 영상에서 박나래는 '암스트롱맨'이라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쪽으로 가져가 남성의 신체 일부 모양을 만들었다.


이어'이러고 있어야지', '(어디까지 늘어나지?)' 등의 자막이 더해졌다.


일부 누리꾼들은헤이지니가 출연해 아이들이 접하기 쉬운 콘텐츠인 만큼, 박나래와 제작진이 더욱이 조심했어야 한다고 꼬집었다.


결국 '헤이나래' 측은 문제가 된 영상을 삭제하고,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한다.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럽다"고 고개를 숙였다.


하지만 논란은 쉽게 수그러지지 않았고 박나래는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산 2호 코로나 치료제 안갯속…신풍제약 임상 실패 ...
의약품 연구개발. /연합뉴스[한스경제=변동진 기자]국산 2호 코로나19 치료제 탄생이 늦어질 것으로 전망된...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빌딩 ...
배우 김태희(왼쪽)와 하정우는 보유한 일부 건물을 최근 되팔아 ...
[오늘날씨] 전국 산발적 비...빗길...
17일 전국에 산발적인 비가 내린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이수현...
화미사, 순수 자연 유래 성분으로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미세먼지가 한창인 요즘 예민해...
中 굴기에 맞선 美 반도체 패권 선...
지난 4월 화상으로 열린 기후정상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조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7일 [월]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