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혜리 주연확정, 유승호와 사극 호흡 첫방 언제?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혜리 SNS사진=혜리 SNS

배우 유승호와 이혜리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금주령의 시대, '선 넘는' 네 청춘이 우정을 나누고 사랑에 취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조선 후기를 배경으로만 가져온 퓨전 사극이다.


유승호는 입신양명을 위해 한양에 상경한, 능력 출중 사헌부 감찰 남영을 연기한다. 남영은 "깎아 놓은 밤처럼 잘생긴 얼굴, 대나무처럼 꼿꼿한 자세, 고고한 학이 날아가는 듯한 걸음걸이"의 소유자다.


칼이 목에 들어와도 지조와 절개를 지킬 인물이자, 걸어 다니는 사서삼경으로 남에게는 물론 자신에겐 더 엄격한 원칙주의자이기도 하다. 남영은 야심 차게 시작한 한양 살이 중 예측불허한 인물 강로서를 만나 대혼란에 빠진다.


이혜리는 금주령의 시대, 백 냥 빚을 갚기 위해 술을 빚기 시작하는 가난한 양반 처자 강로서로 변신해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로서는 귀티나는 외모와 달리 돈 되는 일이라면 힘쓰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이다. 양반이 체면도 모른다는 수군거림을 뒤로한 채, 유일한 희망인 오라비 뒷바라지하는 집안의 실질적인 가장이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최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대본 리딩을 완료했다. 5월 중 첫촬영을 시작해 올 하반기 KBS2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북문화관광公, 봄철 농번기 일손돕기에 구슬땀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운 농가를 위해 적극...
최기문 영천시장, 지역 청년CEO 운...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최기문 경북 영천시장은 12일 지...
하남시,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과정' 수료식 [뉴트리션]...
전북교육청, 일제강점기·개항기 ...
전북교육청 [뉴트리션] 전라북도교육청이 (가칭)전...
영천시의회 "현장에 답이 있다…주...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의회는 제216회 임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GS25 코카콜라 1.5L 비요뜨
[포인트 경품]
GS25 코카콜라 1.5L GS25 코카콜라 1.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