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손나은 소감, "YG와 계약"

국제뉴스 | 2021.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손나은 SNS사진=손나은 SNS

에이핑크 손나은이 현 소속사를 떠나며 소감을 전했다.


손나은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8살에 데뷔해 어느덧 10년이란 시간이 흘렀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되돌아보면 그동안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으로 몰라요를 부르던 18살 손나은이 훌쩍 성장해 28살, 지금의 손나은이 될 수 있었고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없이 행복한 날들을 보낼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그 시간동안 함께 해준 멤버들, 판다들, 플레이엠 식구들, 함께한 스탭들 그외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멤버들과 회사와 함께 신중히 고민끝에 내린 저의 선택을 이렇게 전하려한다"며 소속사를 떠나게 됐음을 알렸다.


손나은은 "잠시 동안은 각자의 자리에서, 그리고 언제든 한마음 한뜻으로 또 다시 모여 에이핑크로써도 좋은 모습 보여 드릴테니 앞으로가 더 빛날 에이핑크 많이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에이핑크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 멤버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다만 손나은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으나 여전히 에이핑크로 따로 또 같이 팀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손나은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다.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했으며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YG엔터테이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현대중공업, 또 사망사고…울산조선소서 노동자 추락...
8일 업계에 따르면이날오전 8시 55분께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에서 협력업체 노동자 40대 A씨가 추락해 병...
성종 소집해제, "이야기 못하고 간...
성종 인스타그램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종이 소집해제 소식을 전...
[속보] 청송군 코로나19 확진자 4...
코로나19 / 코로나 방역 (국제뉴스DB)청송군에서 코로나19 확진...
정세운,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서...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수 정세운이 스페셜 호스트 활동...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3만 1000원대 위험퀸텀 가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홍콩반점 1만원권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1만원권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