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KBS, 新 오디션 새가수 론칭…7090 레전드 노래 재해석

더팩트 | 2021.04.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KBS가 새 오디션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를 론칭한다. 7090세대 노래를 재조명하며 현세대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할 새가수를 발굴하겠다는 목표다. /KBS 제공
KBS가 새 오디션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를 론칭한다. 7090세대 노래를 재조명하며 현세대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할 새가수를 발굴하겠다는 목표다. /KBS 제공

새가수 발굴+7090 세대 노래와 비하인드 재조명, 7월 첫방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KBS에서 여름을 뜨겁게 달굴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를 내놓는다.


KBS2 제작진은 29일 "새롭게 준비한 오디션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가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가수'는 레전드 노래들을 새롭게 노래할 새가수를 발굴하는 프로젝트로 과거 197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의 노래를 현세대 감성으로 재해석해 부르는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프로그램은 또한 70년대~90년대 명곡을 부른 원곡자와의 만남과 노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 지금의 K팝을 만들어온 대한민국 대중가요의 역사를 되짚으며 깊이 있는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열린 음악회' 등 다수의 음악프로그램을 만들었던 KBS에서 준비한 오디션인 만큼 음악에 대한 진정성 있는 접근과 차별화된 시각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누군가에게는 사랑을,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영감을 줬던 그때 그 시절 음악들이 개성 넘치고 실력 있는 뮤지션들을 거쳐 어떤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날지 기대해 달라. 잊고 지내던 명곡들이 새가수의 목소리로 재조명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가수'는 나이, 성별, 국적 제한 없이 70년대~90년대 노래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모집 공고는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8일부터 6월 20일까지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레전드 가요의 역사를 새로 쓸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 '새가수'는 오는 7월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업데이트! "정답은 OOO"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공개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13일 오전 10시 출제된 오늘의 퀴즈는 ...
제주 아쿠아플라넷 홍원희 수의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TV 동물농장' 붉은 바다거북(사진제...
알알이 성주참외 관련 홈플 퀴즈 ...
알알이 성주참외 홈플 퀴즈 정답은[한스경제=장재원 기자] 13일 ...
에릭센 의식회복, "회복 중"
AP뉴시스경기 중 갑작스레 쓰러진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의식을 ...
전소미 2주년, "아쉬움 커"
가수 전소미가 13일 솔로 데뷔 2주년을 맞이하면서 팬들의 이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3일 [일]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