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13년간 고마웠어요"…샤이니 태민, 5월 입대 밝히며 눈물

더팩트 | 2021.04.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샤이니 태민이 오는 5월 입대한다. 그는 \
샤이니 태민이 오는 5월 입대한다. 그는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하고 싶다"며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더팩트 DB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팬들에 거듭 감사인사 전달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샤이니 태민이 5월 입대를 직접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태민은 18일 오후 샤이니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13년간 고마웠어요'라는 제목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그는 "입이 잘 안 떨어진다"며 "얼마 전에 뭔가 공백기가 생길 것 같다고 했었다. 어쩔 수 없이 여러분들과 떨어질 수밖에 없는 공백기가 생길 것 같다. 먼저 고맙다는 얘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16살 데뷔부터 29살이 된 지금까지의 나날을 되짚은 태민은 "어떻게 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다.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아 정말 고맙다. 공백기가 생기는 게 아쉽고 속상한 일이지만 나의 1막과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활동) 2막도 같이 해준다는 말이 고맙다. 나도 같이하고 싶다. 정말 너무 많이 사랑한다. 덕분에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다. 5월 둘째 주에 솔로 앨범이 나올 것 같고, 5월 31일부터 공백기를 갖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생의 반을 연예인, 가수라는 타이틀로 살았다. 팬분들에게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하고 싶다. 내년에 돌아온다. 아마 내년 11월 말에 올 것 같다. 잠깐 떨어져 있는 시간 동안 나도 많은 생각을 하면서 성숙해지고 싶은 생각도 든다. 시원, 섭섭한 기분"이라고 전했다.


특히 그는 "걱정되고, 무섭기도 하고, 앞으로가 불안하기도 하고, 진짜 외로울 때도 있는다. 그래도 웃긴 게 돌이켜 보면 행복하다. 진짜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다. 얘기를 많이 하고 싶은데 말을 못 하겠다"며 복잡한 심경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한 태민은 '누난 너무 예뻐' 'I Want You(아이 원트 유)' '루시퍼' 'View(뷰)'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누렸다. 1993년생으로 팀의 막내인 태민은 멤버들 가운데 가장 늦게 군 복무를 이행한다. 그를 제외한 온유, 민호, 키 등은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tissue_hoo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지휘부가 백신 접종 강요"…현직 경찰관, 인권위 진...
일선 경찰관이 경찰 지휘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사실상 강요했다고 주장...
비X김태희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비 김태희 부부의 광고 메이킹 영상...
광주광역시체육회장 선관위, 이상...
광주광역시의회 캡쳐. ⓒ 국제뉴스(광주=국제뉴스) 류연선 기자 ...
연이은 폭로 권민아, 이번엔 밝은 ...
AOA 출신 권민아가 이번엔 밝은 분위기의 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
"관심 끌고 싶어서"…벤츠 보복주...
주차장 두 칸을 차지한 벤츠 차량에 이른바 '보복 주차'를 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홍콩반점 1만원권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1만원권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