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티키타카 브브걸, 역주행 예견한 사주 공개 "건물 매입 고민 권유"

더팩트 | 2021.04.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카'에 출연해 역주 행 전 슬럼프시절부터 역주행을 예견했던 역술인의 사주 풀이 등을 공개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카'에 출연해 역주 행 전 슬럼프시절부터 역주행을 예견했던 역술인의 사주 풀이 등을 공개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슬럼프 생활→학자금 대출 고백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티키타CAR' 버스를 완벽히 장악했다.


18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롤린'으로 4년 만에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했다.


첫 손님으로 '티카타카' 버스에 올라탄 브레이브걸스는 '롤린'으로 시작부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티키타카' 4MC는 '롤린'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가오리 댄스를 췄다. 무아지경 팔을 벌리며 가오리 댄스로 대동단결한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브레이브걸스는 씨스타 '나혼자'에 얽힌 남다른 사연도 공개했다. 용감한 형제가 브레이브걸스에게 주려고 만든 곡이 '나혼자'였던 것. 이어 멤버들은 브레이브걸스만의 느낌이 충만한 '나혼자'를 열창해 MC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역주행으로 주목받기 전까지 힘들었던 슬럼프 시절도 털어놨다.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회사 몰래 카페 아르바이트를 한 적도 있다"고 밝혔다. 민영은 "무용 레슨과 공연 알바를 했었다"고 고백했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데뷔 6년 차임에도 한 시상식 무대에서 해외 뮤지션의 백업 댄서로 춤을 춘 일화까지 공개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또한 브레이브걸스는 "'롤린' 정산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로 "학자금 대출 상환"이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통장에 너무 오랫동안 돈이 없었다"라는 브레이브걸스의 진솔한 고백에 MC 음문석은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MC 탁재훈은 "네가 왜 우냐"라고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브레이브걸스의 남다른 사주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유정은 "(역술인이) 20년 운이 올해 한 번에 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은지는 "3월부터 운이 풀리니 건물 몇 채 지을지 층수를 세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브레이브걸스는 제2의 '롤린'을 노리는 '운전만 해' 무대도 펼쳤다. 세련된 시티팝 장르의 '운전만 해'는 지난해 발매 당시 차트 진입에 실패했으나, '롤린' 역주행과 함께 최근 음원차트 3위까지 올랐다. 중독성 강한 '운전만 해'의 리듬에 MC 김구라는 "'롤린'보다 훨씬 좋다. 진짜 세련된 노래다. 이 곡도 잘 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동국대경주캠퍼스, 2021 형산강 연등문화축제 개최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지난 14일 연등 숲 불을 밝히는 것을 시작으로 오는 3...
완주군, 초중고 대상 에이즈 예방 ...
(사진=완주군) 온라인 에이즈 예방교육(완주=국제뉴스) 김형남 ...
경산시 북부동 지역사회보장協, 복...
(경산=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산시 북부동 지역사회보...
(주)KW뉴딜국민그룹, 인제군에 마...
(인제=국제뉴스) 백상현 기자 = ㈜WK뉴딜국민그룹(총재 박항진)...
경북여성기업인協 영천지회, 임현...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영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8일 [화]

[출석부]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