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SM 공식입장, 수상쩍은 스태프 알고보니 (1)

국제뉴스 | 2021.04.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SM 공식입장, 수상쩍은 스태프 '알고보니'SM 공식입장, 수상쩍은 스태프 '알고보니'

SM엔터테인먼트가 에스파 멤버 윈터가 몰래카메라(몰카) 촬영에 대해 해명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관계자는 14일 "해당 영상에 등장한 분은 화보 촬영을 담당한 포토그래퍼로, 오해 살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영상에 등장한 분은 화보 촬영을 담당한 포토그래퍼로 오해살 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며 "윈터 역시 당시 즐겁게 화보 촬영에 임했고, 현장에서 불쾌하거나 오해할 상황은 없었다고 한다. 걱정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더이상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스파 멤버들이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을 본 일부 팬들은 카리나, 윈터 뒤에 선 한 스태프의 행동이 수상하다고 지적했다.


지적한 팬들은 해당 스태프의 휴대전화가 잠시 카메라에 잡혔을 때 카메라 앱이 켜져 있었다고 주장했다. 또한 윈터의 뒤로 가서 화면을 보는 듯 하다 자신의 주머니에 휴대전화를 집어넣는 행동을 한 것이 문제가 있다고 언급했다.


에스파는 지난해 11월 데뷔 '블랙 맘바'로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글로벌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연이은 폭로 권민아, 이번엔 밝은 일상 공개
AOA 출신 권민아가 이번엔 밝은 분위기의 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 권민아 인스타그램[한스경제=...
[속보] 해남군청, 고흥군 코로나19...
코로나 확진자 , 코로나19 (국제뉴스DB)해남군청에서 코로나19 ...
제시카 알바 어니스트 컴퍼니 나스...
사진=REUTERS미국 할리우드 유명 배우 제시카 알바가 억만장자가...
고흥군청 "26~27일·2일·6일 고흥...
코로나19 / 코로나 방역 (국제뉴스DB)고흥군청에서 코로나19 확...
그것이 알고싶다, 얼굴 없는 히트...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얼굴없는 히트곡 메이커 '고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